NO.1: 撲克
NO.2: 韓國將棋
NO.3: 고스톱 - 맞고 게임
NO.4: 뉴맞고바로가기
NO.5: 다음 뉴맞고
NO.6: 다음게임
NO.7: 다음게임 뉴맞고
NO.8: 대박맞고 무료 고스톱
NO.9: 맞고 플레이
NO.10: 맞고사이트
NO.11: 무료 맞고 설치
NO.12: 피망 뉴맞고 apk
NO.13: 피망 뉴맞고 pc 버전
NO.14: 피망 뉴맞고 게임 바로가기
NO.15: 피망 뉴맞고 무료 설치
NO.16: 피망 뉴맞고 조작
NO.17: 피망 뉴맞고: 카카오 고스톱 한게임 하기
NO.18: 피망 다운로드
NO.19: 피망뉴맞고설치
NO.20: 피망뉴맞고업데이트
NO.21: 피망맞고
[서울=뉴시스]하다임 인턴 기자 = 인천 여중생 학교폭력 영상과 관련해 경찰이 본격적인 수사에 나선 가운데,가해 학생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법적 대응을 예고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
8일 소셜미디어(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인천 송도 11년생 학폭 영상' 동영상 속 가해자 A양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글이 확산됐다.글에서 A양은 "백 번이고 천 번이고 제가 잘못한 것 맞다.그래서 천천히 벌 받고 있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어 "한 사람 인생을 망가트리는 게 이렇게 쉬운 일인지도 몰랐다"며 "지난날 제 어린 행동에 대해 화가 나셨을 분과 힘들어했을 피해자에게도 정말 죄송하고 미안하다"고 말했다.
다만 "1분에 전화가 36통은 기본이고 문자,부산 경마카톡,텔레그램,인스타 팔로우 디엠이 너무 많이 와서 사실은 무섭다"며 "제가 했던 짓 다 천천히 벌 받고 조용히 살고 싶으니 다들 이제 그만해 달라"고 호소했다.
특히 "지금 이 시간 이후로 제 사진이나 개인정보를 유출할 시 하나하나씩 고소하겠다"며 "못 찾겠지라는 생각 안 해주셨으면 좋겠다.애들 통해 다 들려온다"고 했다.이어 "조용하고 얌전히 벌 받고 정신 차리고 할 수 있게 도와 달라.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 8일 인천 연수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중학생 A양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A양은 지난해 11월 인천 연수구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동급생 B양의 뺨을 7차례 때린 혐의를 받는다.
당시 상황은 '인천 송도 11년생 학폭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1분 39초 분량 영상으로 촬영돼 SNS에 퍼졌다.영상에는 피해자가 "미안해,그만해 달라"고 애원해도 A양이 "숫자 세라"고 말하며 폭행을 이어가는 장면이 담겼다.현장에 있던 또래 학생들은 말리지 않고 웃거나 촬영에 집중했다.
영상이 퍼지면서 A양의 실명,SNS 계정 등 신상 정보가 온라인상에 유출되며 거센 비난이 쏟아졌다.경찰은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며,"수사 정황에 따라 입건자 수는 바뀔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시동부교육지원청은 학폭 신고를 접수하고 사건 조사에 나설 예정이다.
다음게임
다음 뉴맞고 바로가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언론에서 모두 보도한 한동훈 비대위원장 딸의 11가지 입시 의혹에 대한 무혐의 처분, 이런 문제를 바로잡아야 한다는 이야기는 공정과 상식이 바로잡히는 것입니다.
다음 뉴맞고 바로가기,공천 갈등의 뇌관이었던 임종석 전 문재인 대통령 비서실장과 홍영표·기동민 의원 등에 대해 예외 없이 모두 '컷오프'(공천 배제) 수순에 들어가면서 의심 수준이었던 '비이재명(비명)계 찍어내기'가 확신 단계로 접어들었다는 말까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