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5 수능 고사장 목록
NO.2: 2025 수능 온라인 접수
NO.3: 2025 수능 원서접수
NO.4: 2025 수능 접수방법
NO.5: 대학수학능력시험
NO.6: 수능 수험번호 조회
NO.7: 수능 수험표 출력
NO.8: 수능 온라인 접수 기간
NO.9: 수능 온라인 접수 디시
NO.10: 수능 온라인 접수 방법
NO.11: 수능 온라인 접수 사이트
NO.12: 수능 온라인 접수 사진
NO.13: 수능 온라인 접수 사진 디시
NO.14: 수능 온라인 접수 사진 오르비
NO.15: 수능 온라인 접수 서울
NO.16: 수능 온라인 접수 오르비
NO.17: 수능 온라인 접수 접수처
NO.18: 수능 온라인 접수 준비물
NO.19: 수능 온라인 접수 필수
NO.20: 수능 온라인 접수 하는법
NO.21: 수능 온라인 접수 후기
NO.22: 수능 원서 접수
NO.23: 수능 접수 기간 2025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불법 촬영물을 빌미로 돈을 뜯어내고 노예 계약서까지 쓰게 한 파렴치한 전 연인 때문에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는 피해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5일 JTBC에 따르면 경찰은 불법 촬영물로 전 여자친구를 협박하며 매달 돈을 뜯어내고 노예 계약서까지 쓰게 한 남성 A 씨가 구속을 피하게 되면서 되레 피해자가 숨어지내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지적 장애가 있는 피해자에게 연락해 "행동을 교정해 주겠다"고 제안했다.피해자는 돈을 내야 빨리 고쳐진다는 A 씨의 말을 믿었다.매달 15만 원에서 40만 원씩 어렵게 마련해 A 씨에게 건넸다.결국 빚까지 냈고 1년 동안 보낸 돈은 1400만 원이 넘었다.
피해자는 성관계 동영상을 퍼뜨리겠다는 협박에 공포를 느꼈다.그는 "네가 좋아하는 사진과 영상을 SNS에 다 뿌려주겠다고 하면서 협박을 좀 했다.공포심 때문에 전 돈을 줄 수밖에 없었다"라고 털어놨다.
A 씨는 노예 계약서까지 강요했다.'주인님'이라 부르라 강요하고 다른 보상책까지 요구했다.피해자는 "평생 노예가 돼서 뭐든지 복종할 것을 약속한다.네가 잠수 탔으니까 계약서를 쓰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피해자는 돈을 주고 집안일을 대신하겠다는 조건으로 협박을 피하려 했다.하지만 협박이 이어졌고,제주도 토토아뜰리에결국 지난 2월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경찰은 남성을 체포해 구속영장까지 신청했지만 법원은 이미 증거가 확보됐다며 기각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