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맥스 로또

최근 파워볼 당첨번호 - 미국 파워볼

NO.1: 동행복권 파워볼 당첨

NO.2: 메가 어제 번호 는

NO.3: 미국 파워볼

NO.4: 미국 파워볼 세금

NO.5: 유로밀리언 당첨번호

NO.6: 최근당첨번호

NO.7: 캘리포니아 파워볼 당첨번호

NO.8: 파워볼 1등 당첨금

NO.9: 파워볼 당첨번호 들은

NO.10: 파워볼 룰

NO.11: 파워볼 번호 추천

NO.12: 파워볼 세금

NO.13: 파워볼 실수령액

NO.14: 파워볼 역대 당첨번호

NO.15: 파워볼 역대 최고 당첨금

NO.16: 파워볼 외국인 당첨

NO.17: 호주 파워볼 당첨확인

(인스타그램 갈무리)
(인스타그램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쓰레기 무단투기도 모자라 배수구에 꾹꾹 눌러 버린 남성을 향한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쓰레기를 무단투기하는 남성의 모습이 올라왔다.

영상에 따르면 남성은 도로 옆에 쪼그려 앉아 배수기 안에 쓰레기를 꾹꾹 눌러 버렸다.부피가 있는 종이컵,우유 팩 등은 작게 접어 구멍 사이로 쏙 넣었다.

목격자는 "너무 당당해서 내가 헷갈리네.신호 대기 중에 차도 엄청 많았는데.쓰레기를 저렇게 처리하는 게 맞냐.이러고 걸어서 어디론가 사라졌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인스타그램 갈무리)
(인스타그램 갈무리)


이어 "쓰레기 내용물도 아이들 것 같던데.부모는 자식의 거울이다.어린 친구들 따라 하면 안 돼요.내가 등 사라질 때까지 봤는데.뜨거웠을 거다.창문 열고 '확 씨'를 못한 게 나도 답답하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구겨 넣는 것도 정성이다","신고하세요.저래서 장마 올 때 물 안 빠져서 넘치는 거다",블랙잭 무료 게임"처음에 당연히 줍는 건 줄 알았다","길바닥에 쓰레기 투척하고 가는 것보다 못하다.저런 사람 동네에 10명만 있어도 장마 때 그냥 막혀서 넘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쓰레기를 무단 투기하다 적발되면 폐기물관리법에 따라 100만 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타인의 재물에 손해를 입힐 경우 형법 제366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7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파워볼 당첨번호 들은

최근 파워볼 당첨번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서울고법 가사2부(재판장 김시철)는 최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 소송에서 “원고(최 회장)가 피고(노 관장)에게 위자료 20억을 지급하고 재산분할로 1조3808억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최근 파워볼 당첨번호,올해는 선정된 10개 모델 가운데 하이브리드가 4개,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가 3개, 전기차 1종이 포함돼 친환경 차가 대세를 이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