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짜사이트 확인 사이트
NO.2: 바이러스 사이트 검사
NO.3: 바이러스 사이트 링크
NO.4: 불법 사이트 확인 방법
NO.5: 사이트 검사 사이트
NO.6: 스미싱 링크 확인
NO.7: 악성 URL 검사 사이트
NO.8: 악성링크 검사
NO.9: 안전한 사이트 확인
NO.10: 유해사이트 확인
NO.11: 피싱 사이트 확인 방법
NO.12: 피싱사이트 확인 사이트
지난달 30일 이어 두 번째 조사
임 "포렌식 참관 결과 구명로비 근거 없어"
[서울=뉴시스]박선정 기자 = 채상병 사망 수사 외압 의혹을 수사하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9일 사건 핵심 관계자인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휴대전화 포렌식을 진행했다.지난달 30일 포렌식을 재개한 후 두 번째 조사다.
임 전 사단장은 이날 오전 8시57분께 포렌식 참관을 위해 공수처에 출석했다.그는 출석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구명로비는 없었다고 재차 주장했다.
임 전 사단장 구명로비 의혹은 김건희 여사가 연루된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의 공범 이종호씨가 2023년 8월 지인과 통화하며 자신이 대통령에게 임 전 사단장의 구명을 로비했다는 취지로 말한 녹취록이 공개되면서 불거졌다.
임 전 사단장은 이날 미리 준비한 입장문을 읽으며 "공수처 포렌식 참관을 통해 확인한 바는,부산 경마 시간표저와 이종호씨 사이에는 일체 접촉이 없다는 것"이라며 또 다른 구명로비 의혹 관련자인 송호종씨에 대해서도 "지인인 송호종씨와 채상병 사건 이후 연락한 시점도 사의를 표명한 것이 보도된 2023년 8월 2일 이후다.전 대통령의 격노와 송호종씨는 무관하다"고 말했다.
임 전 사단장은 자신이 채상병 사망 사건 당시 작전현장에서 수중수색을 지시했다는 박정훈 대령 측 주장도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그는 "박정훈 대령이 작성한 국방부장관용 보고서에는 제가 수중수색을 지시했다는 내용이 일절 나오지 않는다"며 "완전한 허위 주장"이라고 강조했다.
한편,바카라 피보나치 배팅공수처는 전날인 8일 국가안보실과 대통령비서실에 대한 압수수색을 완료했다.앞서 7일 압수수색에 나섰으나 임의 제출 협의에 실패해 한 차례 불발된 후 하루 만에 재집행에 나선 것이다.
공수처에 따르면 대상 기관의 협조하에 재집행은 순조롭게 진행됐다고 한다.공수처가 이날 압수수색으로 이른바 'VIP 격노설'과 관련한 국가안보실 회의 자료 등 주요 증거를 확보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바이러스 사이트 검사
해킹 링크 확인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들 러시아인으로 구성된 반정부 민병대는 '러시아자유군단', '러시아의용군', '시베리아대대' 등 3개로 우크라이나의 지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킹 링크 확인 사이트,삭감 기간은 연금 수령 연령 상향조정(60세→65세, 2023년은 63세)으로 노령연금 수급자마다 출생 연도별로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