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목재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15일 광복절을 맞아 자신의 SNS에 올린 글과 사진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8월15일 광복절을 맞아 "사회는 분열되고 광복절도 둘로 쪼개졌다"며 "갈등과 분열을 끝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동연 지사는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글을 통해 "광복 79주년,각목재단뜻깊은 날"이라며 "대한독립을 다 함께 기뻐해야 할 경축일이지만,각목재단사회는 분열되고 급기야 광복절도 둘로 쪼개졌다"고 개탄했다.
그러면서 "정부의 현실 인식은 여전히 안타깝고 개탄스럽다"며 "오늘 반쪽 기념식에서 대통령은‘더 큰 역사의 발전을 이뤄내야 한다’고 했다.왜곡된 역사 인식,각목재단분열과 갈등으로 어떻게 이뤄낼 수 있다는 말입니까"라고 반문했다.
나아가 "고맙게도 경기도의 광복절은 많은 광복회원께서 함께 해주셨다"며 "화성 제암리·고주리 학살사건을 재연한 특별공연으로 더욱 뜻깊었다"고 소개했다.
특히 "국민 통합만이 나라가 살길"이라며 "갈등과 분열을 끝내고 온 국민이 화합하는 대한민국으로 힘차게 나아가야 한다.경기도가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각목재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각목재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18일 대통령실에 따르면 최근 OTT 업체의 요금 인상과 관련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관계 당국이 대책을 검토하고 있다.
각목재단,법원은 이날 원안대로 감정보고서를 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