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산 카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화재 현장에서 시신 수습하는 소방관들
지난 24일 발생한 경기 화성시 일차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의 사망·실종자 총 23명 중 내국인은 5명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오늘(25일) 수사당국에 따르면 이번 화재로 인한 사망자는 22명,실종자는 1명입니다.
국적별로는 한국인이 5명,청계산 카페중국인 17명,청계산 카페라오스인 1명입니다.
한국인 중에는 중국에서 한국으로 귀화한 사람이 1명 포함돼 있습니다.
이들 23명 중 신원이 확인된 사람은 최초 사망자인 50대 A 씨(한국 국적)와 소사체로 수습된 40대 B 씨(중국→한국 귀화) 등 2명입니다.
경찰은 근로자 명단 등을 토대로 여러 차례 확인 작업을 거친 끝에 사망·실종자의 국적 분류를 마쳤습니다.
이는 전날 소방당국이 언론에 브리핑한 내용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소방당국은 당초 사망자 22명의 국적에 대해 한국인 2명,청계산 카페중국인 18명,청계산 카페라오스인 1명,미상 1명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추가로 실종자 1명이 있는 것으로 확인됨에 따라 수색을 계속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실종자의 국적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경찰 확인 결과 사망·실종자 중 한국인이 총 5명으로 파악된 것입니다.
경찰 관계자는 "사망자와 실종자의 국적은 모두 파악됐으나,청계산 카페신원이 확인된 사람은 사망자 2명뿐"이라며 "DNA 채취 등을 통해 전체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에 주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난 24일 오전 10시 31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나 22명이 숨지고,8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1명은 실종 상태입니다.
수습된 시신의 훼손이 심해 현재까지 사망자 22명 중 2명의 신원만 확인됐습니다.
(사진=공동취재,청계산 카페연합뉴스)
청계산 카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청계산 카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갑자기 또 심경의 변화가 일어나면 몸에도 변화가 있을 수 있지 않습니까? 그래서 의사분하고 간호사분이 한 분씩 지원을 같어요.
청계산 카페,재판부는 원심이 너무 무겁다는 A씨 측 주장을 받아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