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러스트 갈갈이 위치
NO.2: 러스트 갈갈이 효율
NO.3: 러스트 거대한 굴착기
NO.4: 러스트 기차차고지
NO.5: 러스트 도박장
NO.6: 러스트 도박장 위치
NO.7: 러스트 아웃 포스트 도박장
NO.8: 러스트 약탈자 야영지
NO.9: 러스트 전초 기지 도박장 위치
NO.10: 러스트 전초기지 도박장
NO.11: 러스트 지하철 파밍
NO.12: 러스트 키카드 사용법
NO.13: 러스트 파란키카드
관세·대외 정책 등 비판…"미국에도 많은 문제 야기할 것"
[AF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배포 및 판매 금지]
(방콕=연합뉴스) 강종훈 특파원 = 100세를 눈앞에 둔 마하티르 모하맛(99) 말레이시아 전 총리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향해 "비이성적"이라며 관세 정책 등을 비판했다.
마하티르 전 총리는 9일 AF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관세 정책이 미국에 해를 끼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불법 바카라 처벌미국인들도 결국 반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3개월이면 내부에서도 트럼프 대통령에게 관세 정책을 재고하라는 요구가 나올 것이라고 전망했다.
마하티르 전 총리는 "관세가 미국에도 많은 문제를 야기할 것이기 때문에 3개월이라고 한 것"이라며 "트럼프는 비이성적이며,자신이 하는 일을 신중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민 정책,정부 비용 축소,룰렛 오락수천 명 해고까지 이 모든 것이 좋지 않다"며 "미국을 위대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라고 트럼프 대통령의 선거 구호였던 '마가(MAGA·미국을 다시 위대하게)에 빗대 말했다.
그는 그린란드 편입,파나마 운하 환수 모색 등 대외 정책에 대해서도 트럼프 대통령이 "구시대에 살고 있다"고 비판했다.
'말레이시아 국부'로도 불렸던 그는 총리 재임 당시 '동방정책'을 내세우며 서구에 의존하지 않고 아시아에서 해법을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마하티르 전 총리는 "세계 최강국이라고 자부해온 미국은 중국의 발전을 받아들이기를 원치 않는 것 같다"며 "그러나 이제 서방국과 같은 능력을 가진 중국을 막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말레이시아는 미국,중국과 모두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기를 원한다"며 "말레이시아 외교 정책은 모든 국가와 잘 지내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는 7월이면 100세가 되는 마하티르 전 총리는 1981년 총리를 맡아 22년 장기 집권했고,2018년 5월 다시 총리가 돼 세계 최고령 국가 정상 기록을 세웠다.
2020년 2월 사임 후 2022년 11월 총선에서 낙선했지만,여전히 현 정권 비판에 앞장서는 등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러스트 전초 기지 도박장 위치
러스트 도박장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고대역폭 메모리, HBM은 매우 복잡하고 어려운 기술이고 기술적인 기적과도 같다"며, "삼성전자의 HBM을 테스트하고 있는 중인데 기대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러스트 도박장,또 주주 간 계약을 중대하게 위반하거나 배임 횡령 등 위법 행위 시 업무수행에 중대한 결격 사유가 발생했을 시 사임을 요구할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민 대표는 무수히 많은 비위 및 위법 행위로 주주 간 계약을 중대하게 위반했기 때문에 가처분 신청은 기각돼야 한다”고 맞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