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최고의 온라인 슬롯 무료 스핀

크랩게임 디시 - 크랩게임 디시

NO.1: 크랩게임 디시

인명 구조 공로로 특진한 백종현 경위(가운데) [포항남부경찰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인명 구조 공로로 특진한 백종현 경위(가운데)
[포항남부경찰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포항=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산불이 났을 때 제때 대피하지 못한 주민을 구한 경찰관이 1계급 특진했다.

경북 포항남부경찰서는 인명 구조 공로로 상대지구대 소속 백종현(39) 경사를 경위로 1계급 특별승진시켰다고 7일 밝혔다.

백 경위는 의성에서 난 산불이 도내 곳곳으로 확산한 지난 3월 25일 청송경찰서로 지원 근무를 배치받아 나갔다.

이날 오후 10시 53분께 청송경찰서에는 "다리가 불편한 할아버지가 집에서 대피하지 못하고 있다"란 112 신고가 들어왔다.

백 경위는 해당 지역인 파천면 신기리로 출동했지만 화재로 통신 장애가 발생해 내비게이션이나 휴대전화가 터지지 않아 주소지를 즉시 찾기 어려웠다.

그러나 그는 포기하지 않고 약 1시간 동안 주민을 상대로 탐문 및 수색해 불이 붙은 집을 발견했다.

당시 불이 집으로 옮겨붙어 이미 타고 있었고 다리가 불편한 주민 A씨는 집 안에서 나오지 못하고 앉아 있었다.

이에 백 경위를 집 안으로 들어가 A씨를 부축해 집 밖으로 나와 구조했다.

집은 이후 모두 탔으나 A씨는 머리카락이 조금 타는 정도 피해에 그쳤다.

백 경위는 "경찰관으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큰 포상을 줘서 무척 감사하다"며 "시민에게 더 많은 봉사를 하면서 근무하겠다"고 말했다.



크랩게임 디시

크랩게임 디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들은 우크라이나의 중립국 지위를 지킬 책임을 갖게 되며, 영구 중립국 지위와 맞지 않는 군사 지원 약속 등을 포함한 우크라이나와의 국제적 조약·합의는 끝내도록 요구됐다.

크랩게임 디시,느리고 자적한 삶을 위해두 자녀와 복닥거리며 평생 도시에서 살다 부부만의 자적한 삶을 살기로 마음먹고 전원에 당도한 부부는 어느 때보다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