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듀 품평회
NO.2: 스타듀밸리 1년차 가을품평회
NO.3: 스타듀밸리 가을 품평회 룰렛
NO.4: 스타듀밸리 스타토큰 누적
NO.5: 스타듀밸리 스타토큰 치트
NO.6: 스타듀밸리 품평회 1등
NO.7: 스타듀밸리 품평회 공략
NO.8: 스타듀밸리 품평회 끝내기
NO.9: 스타듀밸리 품평회 룰렛 디시
NO.10: 스타듀밸리 품평회 별방울
NO.11: 스타듀밸리 품평회 상점
NO.12: 스타듀밸리 품평회 스타토큰
“법원도 대통령 후보 지위 부정 못해”
“누구도 김 후보 위치 흔들 수 없어”
당무 우선권 적극 활용해 대응 나설 듯[이데일리 박민 기자]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 측이 9일 김 후보의 지위를 인정해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이 기각된 것과 관련해 “법원도 김문수를 (대통령) 후보로 인정했다”며 “그 위치는 흔들 수 없다”고 강조했다.당 지도부와 단일화 갈등을 빚고 있는 김 후보는 대선 후보자로서 갖는 당무 우선권 등을 최대한 활용해 강경 대응에 나설 것을 내비쳤다.
앞서 국민의힘 지도부는 지난 5일 심야 비상의원총회를 열어 김 후보와 무소속 한덕수 예비후보 간 단일화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전국위를 8일 또는 9일,전대를 10일 또는 11일 소집한다는 공고를 냈다.이에 김 후보를 지지하는 원외 당협위원장 7명은‘후보자 교체를 위한 전국위 및 전대 소집이라는 의혹을 제기하며,CD 슬롯 장착법원에 가처분 신청을 낸 바 있다.
이를 놓고 국민의힘은‘행정 절차’인 것이지 당헌·당규 개정하려고 했던 건 아니라고 반박하기도 했다.이양수 사무총장은 “만약 단일화가 무산되면 김 후보가 그대로 당 후보로 등록하게 되고 전당대회는 불필요하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반대로 단일화가 성사돼 한덕수 후보가 여론조사나 경선에서 이긴다면 당헌·당규상 그를 당의 최종 후보로 확정하려면 전당대회를 반드시 열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김 후보 측은 이번 법원의 가처분 신청 기각 결정에 대해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곧장 후속 대응 방안 논의을 중에 있다.기각 결정 이후 냈던 입장문에 이어 추가적인 입장문도 준비중이다.특히 법원의 결정문을 인용해 “(결정문에서도) 김문수가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임을 명확히 인정했다”며 “즉 법원조차도 김문수 후보의 지위를 부정하지 못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법원은 대통령 후보자 지위확인 가처분 신청 기각 결정문에서 “채무자(국민의힘)는 김문수의 대통령 후보자 지위 자체를 전면적으로 부인하고 있지는 않아 이 부분 신청을 구할 필요성이 있다고 할 수 없고,가처분 판단을 구할 실익도 없다”고 밝힌 바 있다.
스타듀밸리 품평회 룰렛 디시
스타듀밸리 가을 품평회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용자들이 콘텐츠를 소비하면서 가상의 AI 생성물인지 아닌지를 인식하도록 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예방하려는 목적이다.
스타듀밸리 가을 품평회 룰렛,일례로 지난해 8월 중국 화웨이가 자체 반도체로 구동되는 스마트폰을 공개하자, 미국의 수출통제가 효력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제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