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영상 사이트 순위
NO.2: 불법 사이트 순위
NO.3: 사이트 순위 조회
NO.4: 사이트 추천
NO.5: 야구동영상 사이트 순위
NO.6: 한국 검색사이트 순위
NO.7: 한국 사이트 공유
NO.8: 한국 사이트 순위 2022
NO.9: 한국 온라인커뮤니티 순위
경기 이천서 옛 여자친구 커플 흉기 살해
흉기 살해범,마사지 사이트 불법피해 여성과 같은 건물 거주
"입주민인 탓에 쉽게 들어간 것 같다"[이데일리 채나연 기자] 경기 이천시에서 30대 남성이 옛 여자 친구와 그의 남자 친구를 살해한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이들은 같은 건물 입주민인 걸로 확인됐다.
A씨는 이날 오전 이천시 한 오피스텔에서 전 여자친구인 30대 여성 B씨와 그의 남자친구인 30대 남성 C씨를 흉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숨진 B씨와 같은 오피스텔 다른 층에 거주하는 주민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연합뉴스는 보도했다.
오피스텔 관계자는 “A씨가 입주민인 탓에 공동 현관과 현관 비밀번호를 다 알고 있어서 쉽게 들어간 것 같다”고 매체에 전했다.
A씨는 이날 오전 옛 여자친구 커플을 흉기로 살해하고 범행 후인 오전 8시 57분 가족과 함께 경찰에 자수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오전 9시 8분쯤 현장에 출동해 B씨와 C씨 시신을 수습하며 현장 감식을 진행했다.
A씨는 손목 등에 자상을 입어 현재 병원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의 진술을 토대로 피해자들에게 앙심을 품고 범행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회복하는 대로 체포해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사이트 추천
한국 사이트 순위 (2022)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예비입찰이 마감된 만큼 에코비트 매각은 향후 본입찰을 거쳐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한국 사이트 순위 (2022),관련 내용, '육군 발전 자문위원'인 백기종 전 수서경찰서 강력팀장과 짚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