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os 행운의 룰렛
NO.2: 니케 행운의 룰렛
NO.3: 룰렛돌리기
NO.4: 복불복 룰렛 사이트
NO.5: 원신 행운의 룰렛
NO.6: 행운의 룰렛
NO.7: 행운의 룰렛 게임
NO.8: 행운의 룰렛 다이아
NO.9: 행운의 룰렛 돌리기
NO.10: 행운의 룰렛 이벤트
NO.11: 행운의 룰렛 캐시워크
NO.12: 행운의 룰렛 테두리
NO.13: 화이트아웃서바이벌 행운의 룰렛
NO.14: 화이트아웃서바이벌 행운의 룰렛 다이아
NO.15: 화이트아웃서바이벌 행운의 룰렛 디시
몸이 뻐근하고 결릴 때 가족 등 가까운 사람에게 마사지를 부탁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그러나 전문적인 지식 없이 무리한 마사지를 하는 것이 때로는 치명적인 결과를 낳을 수 있다는 경고가 나왔다.
태국 치앙마이의 신경외과 전문의 A씨는 지난 6일 페이스북 영상을 통해 한 환자의 사례를 공유했다.
A씨는 최근 오른쪽 팔·다리에서 힘이 빠지고 언어 장애를 겪고 있는 54세 남성 환자를 진찰했다.
이 환자는 전날 저녁 식사를 마친 뒤 목이 뻐근해 아내에게 목 마사지를 부탁했다고 한다.
그런데 뇌 스캔 검사 결과 환자의 왼쪽 뇌 상당 부분이 괴사한 것으로 나타났다.추가 검사 결과 경동맥이 끊어져 뇌로 들어가는 혈류가 막힌 것으로 드러났다.
컴퓨터 단층 촬영(CT)을 통해 살펴보니 환자는 최소 8시간 이상 뇌의 혈액 순환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추정됐다.
A씨는 어설픈 목 마사지의 위험성을 경고하며 “전통 태국 마사지사들이 전문 교육을 받는 이유가 있다.치명적인 혈관 파열을 피하고자 인체 해부학을 공부하고 인체를 적절히 다루는 법을 배우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비슷한 사례는 지난해 12월에도 알려진 바 있다.태국의 여가수 차야다 프라오홈(당시 20세)은 한 마사지 업소에서 목을 비트는 식의 마사지를 받은 뒤 사망했다.
차야다는 같은 해 10월부터 어깨 통증 때문에 마사지 업소를 세 차례 방문했다고 밝혔는데,처음 두 차례 방문 때 같은 마사지사로부터 목을 비트는 등의 마사지를 받았다고 전했다.
첫 마사지를 받고 이틀 뒤부터 목 뒤쪽에 통증을 느꼈다는 차야다는 두 번째 방문 이후 몸 전체에 극심한 통증과 뻣뻣함을 느꼈다.
이후 2주 동안 침대에서 쉽게 일어날 수 없을 정도가 됐다.
당시 차야다는 “어머니가 마사지사이고,에볼루션 카지노 이벤트어렸을 때부터 나 역시 태국 마사지를 공부했다”면서 “마사지를 너무 좋아해서 아무것도 의심하지 않았다.그냥 마사지를 받았을 때 생기는 가벼운 부작용 정도로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세 번째 방문 때 다른 마사지사로부터 강도 높은 마사지를 받은 차야다는 몸 전체에 심한 붓기와 멍이 생기기도 했다.
이후 진통제를 먹었는데도 증상은 악화하기만 했다.손가락이 지속해서 저릿저릿한 증상이 나타났고,극심한 추위와 더위가 오락가락하는 느낌을 받는 등 체온 조절에도 문제가 생겼다.
감각이 느껴지지 않는 마비가 몸통까지 퍼졌고,이후 2주 사이에 오른팔을 쓸 수 없게 됐다.
11월 18일 상태가 심각하게 악화해 차야다는 침대에서 일어날 수 없을 정도가 됐다.
그리고 12월 8일 오전 6시쯤 차야다는 혈액 감염과 뇌부종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중환자실에서 숨을 거두고 말았다.
당시 차야다가 마사지를 받았던 마사지 업소를 경찰이 수사한 결과 소속된 마사지사 7명 중 단 2명만이 유효한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던 것으로 드러났다.
행운의 룰렛 테두리
행운의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워런 버핏, 파라마운트 주식 3천만주 매각…보유지분 32%↓베이조스, 아마존 주식 또 처분…5천만주 매각 계획 일환[워런 버핏 (AP=연합뉴스)]'투자의 달인' 워런 버핏이 이끄는 버크셔해서웨이가 지난해 4분기 경영난을 겪고 있는 글로벌 파라마운트 주식을 대거 처분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폭스비즈니스가 15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행운의 룰렛,이날 미네소타주(개표율 89% 기준)에서 바이든의 중동 정책에 반대해 ‘지지 후보 없음(uncommitted)’에 기표한 투표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