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녀 맞고 다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서남부 구이저우성에서 유람선 두 척이 폭풍우에 뒤집히는 사고가 일어나 9명이 사망하고 1명이 실종됐다.5일 중국 관영 CCTV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40분께 구이저우성 비제시 첸시현 우장관광지구의 양쯔강 지류인 우강 상류에서 갑작스러운 폭풍우가 몰아치면서 유람선 두 척이 전복됐다.이로 인해 탑승자 84명이 강물에 빠졌다.
구조당국이 즉시 수색작업에 나서면서 탑승객 가운데 74명이 구조됐으나 9명은 숨진 채 발견됐다.나머지 1명은 여전히 실종 상태다.구조된 사람 중 70명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구이저우는 산과 강이 어우러진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관광지로,스포츠토토판매점모집기간5일까지 총 5일간 이어지는 노동절 연휴 기간을 맞아 나들이객이 많이 몰린 상태였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즉각적인 수색·구조 활동을 지시하며 사망자와 유가족에 대한 지원은 물론 부상자 치료에도 만전을 기하라고 강조했다.
[문가영 기자]
하녀 맞고 다운
하녀 맞고 다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에버랜드는 사육사들의 정성을 듬뿍 담아 준비한 하트 모양 워토우(영양빵) 케이크와 푸바오가 가장 좋아하는 대나무와 당근을 특별 선물로 제공했다.
하녀 맞고 다운,국회를 통한 규제 완화가 어렵게 되자 지방자치단체들이 앞장서 규제를 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