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이버 게임 캐쉬 상품권
NO.2: 네이버 게임캐쉬
NO.3: 네이버 게임캐쉬 환불
[서울=뉴시스]최현호 기자 = 기어를 중립에 두지 않은 채 이중 주차한 택시 기사가 자기 차 때문에 불편을 겪은 여성 운전자에게 오히려 욕설을 퍼붓고 무례한 태도를 보인 사연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진짜 O나 열받아서 글 씁니다’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자신의 아내가 전날 오후 1시께 겪은 일에 대해 전했다.
그의 아내는 외출을 하러 나왔다가 자신의 차량 앞에 이중 주차된 택시를 발견해 차를 직접 밀어보려 했다.하지만 움직이지 않아 차량에 적힌 번호로 전화했다.
그런데 택시 기사는 30분 넘게 전화를 받지 않았다.
뒤늦게 전화를 받은 택시 기사는 "기어를 중립으로 해놨는데 왜 못 미냐"며 아내에게 되레 화를 냈다.
아내가 "차가 안 밀리니까 전화한 거 아니냐"고 하자,뺨 맞고 소리 안 들림그는 "내려가서 보자"며 전화를 끊었다.
몇 분 뒤 캡틴아메리카 티셔츠를 입은 택시 기사가 나타났다.그는 자기 차를 밀어보더니 "아씨,또 잠겼네"라며 짜증을 냈고,블랙잭 더블업별다른 말 없이 운전석으로 향했다.
아내가 "사과 안 하세요?"라고 묻자 그는 "내가 무슨 사과를 해?"라고 반문했다.
아내가 "30분 동안 전화도 안 받고 왜 그것도 못 미냐고 면박 주지 않으셨냐.차 안 밀리는 거 봤으면 사과해야지 이게 무슨 경우냐"고 따지자,비트코인 투자그는 "내가 여기에 차 대놔서 빼줘야 하는 건 맞는데 뭘 사과하냐"면서 "이 병신 같은 X아.어린 X들이 뭐만 하면 사과하라고 지랄이야"라고 욕설을 내뱉었다.
작성자는 글 말미에 "택시 기사에게 어떻게 갚아줘야 할지 생각 중"이라면서 "카카오택시 블루 가맹 개인택시던데 이 일로 가맹 못하게 할 수도 있을지.또 다른 복수 방법 있으면 조언 좀 해달라"고 누리꾼들에게 조언을 청했다.
누리꾼들은 "택시기사 가족들아.보고있니?니 아빠가 밖에서 저러고 돌아다닌단다.자랑스럽니 부끄럽니?" "욕설 녹음 없으면 경찰은 꽝.카카오에 연락해서 민원 넣으세요" "저건 진짜 잠재적 범죄자로 택시면허 박탈하게 해야 한다" "미안합니다,죄송합니다라는 말이 그렇게 어렵나" "직업에 귀천이 없지만 자기가 천한직업을 만드는 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네이버 게임캐쉬 환불
네이버 pc게임 이용약관 동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왼쪽부터) 젊은 의학자 부문 오탁규 분당서울대병원 마취통증의학과 교수, 임상의학 부문 김원영 울산대 의과대학 서울아산병원 응급의학과 교수,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 기초의학 부문 이창준 기초과학연구원(IBS) 생명과학 연구클러스터 연구소장, 젊은 의학자 부문 정인경 한국과학기술원(KAIST) 생명과학과 교수.
네이버 pc게임 이용약관 동의,2월 5주차 윤석열 대통령 국정수행 평가[리얼미터 제공]지난달 28∼29일 전국 18세 이상 1천1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정당 지지도 조사(95% 신뢰수준에 표본오차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