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윤열 도박

과천 경마장 마라톤 - 과천경마장 일정

NO.1: 2025 과천마라톤

NO.2: 경마공원 입장료

NO.3: 과천 경마장 좌석 추천

NO.4: 과천경마장 마라톤

NO.5: 과천경마장 일정

NO.6: 과천경마장 행사

NO.7: 렛츠런파크 경마일정

NO.8: 렛츠런파크 일정

NO.9: 이번주경마일정

<앵커>

새 교황을 뽑는 콘클라베가 이틀 앞으로 다가오면서 현장에서는 본격적인 준비가 시작됐습니다.이런 가운데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자신이 교황 옷을 입은 합성 사진을 SNS에 올려 비난을 받았습니다.

김정윤 기자입니다. 

<기자>

오는 7일,이더 리움 etf 승인교황 선출을 위한 추기경단 회의 '콘클라베'가 열릴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지붕에 교황 선출을 알릴 굴뚝이 설치됐습니다.

새 교황이 결정되면 흰 연기가,네이버 게임랜드아니면 검은 연기가 굴뚝으로 올라옵니다.

성당 내부엔 추기경들이 모여 논의와 투표를 할 시설물과 투표용지를 태울 난로도 설치됐습니다.

이번 콘클라베엔 전 세계 추기경 132명이 참석할 예정인데,3분의 2 이상 지지를 받는 추기경이 새 교황으로 선출됩니다.

이런 가운데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스스로 교황 옷을 입은 합성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려 논란이 됐습니다.

마테오 렌치 이탈리아 전 총리는 "가톨릭 기관을 모욕한 처사"라며 트럼프를 직격했고,레오파드 토토 사이트뉴욕주 주교회의는 "우리를 조롱하지 말라"고 비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달 교황 선종 뒤 이런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트럼프/미국 대통령 (지난달 29일) : 교황이요?내가 교황이 되고 싶어요.그게 제 1순위선택일 겁니다.뉴욕에 아주 훌륭한 추기경이 한 분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될지 지켜보시죠.]

보수 성향인 뉴욕 대교구 티모시 돌런 추기경을 지칭한 걸로 보입니다.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지난달 프란치스코 교황 장례식에 참석해 자국 출신 추기경 4명을 만났다는 보도도 나왔는데,이탈리아 매체들은 프랑스인 교황을 세우려는 거 아니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독일과 오스트리아 매체들도 자국 출신 교황 후보들에 관한 보도를 내놓는 등 콘클라베를 앞두고 각국의 미묘한 신경전도 시작됐습니다.

(영상편집 : 김진원)

과천경마장 마라톤

과천 경마장 마라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우디 정부는 아람코 주식의 82%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과천 경마장 마라톤,특히 유명인들의 이미지를 불법으로 사용한 스캠 광고는 파급력과 피해 규모가 커 소비자들의 더욱 큰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