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슬로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서머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는 열대야가 작년보다 일주일 빨리 찾아오는 등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에 미리 바캉스를 준비하는 '얼리(Early) 바캉스족'이 늘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지난달부터 지난 16일까지 대표적인 바캉스 시즌 상품군인 선글라스와 비치웨어의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0%,10% 증가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다양한 상품 할인과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 수요를 잡는다는 계획이다.
먼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을 제안하는 '서머 뷰티 루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5일부터 14일까지 입생로랑·랑콤·맥·시세이도 등 주요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15% 혜택을 제공한다.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위한 '홈 바캉스 페스타'도 선보인다.
먼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전점에서 소프라움·알레르망·코지네스트·세사 등의 침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냉감·인견 여름 침구 특가전'을 진행하고,오슬로 날씨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 무더위 속 편안한 숙면을 위한 기능성 매트리스 '템퍼 프로 스마트쿨'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장마철 집안에 향기를 책임져줄 우드윅,오슬로 날씨라떼르 등의 디퓨저 브랜드를 20% 할인 판매한다.
휘슬러,오슬로 날씨스타우브 등의 주방용품 브랜드에서는 여름철 보양식 조리를 위한 무쇠·스텐 냄비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캠핑이나 휴가지 등에서 즐길 수 있는 특가 와인 행사도 전개한다.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전점에서 총 11개 수입사가 참여해 5000여 가지 품목의 와인 약 100만병 물량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크룩 그랑뀌베',오슬로 날씨'루이 로드레 크리스탈',오슬로 날씨등 프리미엄 와인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슬로 날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오슬로 날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는 정상이며, 하루 이틀 내에 사라져 일상생활에는 지장이 없다.
오슬로 날씨,임기철 GIST 총장은 “과기의전원에 정원을 배정하면 의사 수급뿐 아니라 미래 산업과 경제를 함께 챙긴다는 인식을 국민들에게 심어줄 수 있고, 갑작스러운 의사 공급 증가의 완충 역할도 할 수 있다”며 “의대 증원 규모가 줄어들더라도 1년에 100명 정도는 의과학 분야에 배정해주면 의료 현장과 바이오 산업계 모두에서 활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