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 to 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차량 밖으로 쓰레기를 마구 투척한 운전자를 향한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8일 JTBC '사건반장'에는 얼마 전 충남 예산의 한 편의점 앞에서 촬영된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횡단보도를 반쯤 밟고 서 있는 차 밖으로 무언가가 휙휙 날아오는 모습이 담겼다.운전자는 조수석 창문을 열고 영수증과 차 내부를 닦은 물티슈 등 쓰레기를 인도로 내던졌다.
화장실 다녀온 직원이 이를 목격하자 차주는 자리를 떴다.직원은 차가 떠난 뒤 버려진 쓰레기를 모두 수거한 것으로 전해졌다.
영상을 제보한 편의점 사장은 "이런 식으로 남의 집 앞에 쓰레기를 버리지 말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제보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차 번호와 차주 신상 공개해야 한다","저런 사람 너무 싫다.남의 가게 앞에다가 쓰레기 던지면 누가 치우라고",vb to c#"쓰레기 무단투기로 신고해야 한다",vb to c#"무슨 저런 사람이 다 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속도로나 일반 도로에 쓰레기를 버리는 차량을 발견했다면 신고가 가능하다.도로교통법 제68조에 따르면 '돌·유리병·쇳조각이나 그밖에 도로에 있는 사람이나 차마를 손상시킬 우려가 있는 물건을 던지거나 발사하는 행위',vb to c#'도로를 통행하고 있는 차마에서 밖으로 물건을 던지는 행위' 등에 대한 금지를 명시하고 있다.
또 무단 투기 적발 시에는 △담배꽁초 및 휴지는 5만 원 △간이 보관 기구(비닐봉지 등)는 20만 원 △차량 및 손수레를 이용한 무단 투기는 50만 원 △생활 폐기물은 10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하도록 하고 있다.
vb to c#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vb to 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However, this is also far from certain.
vb to c#,그런 어휘 자체가 맞지 않는다"며 "누군가는 법을 집행하는 것이 자유민주주의와 법치주의의 기본이고, 만약 검찰의 수사 행위가 맞지 않다면 관계 법률과 법원 등에 의해 견제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