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원클럽벳
일본 교토에서 20대 한국인 남성이 여성들의 치마 속을 불법 촬영하다 현지 경찰에 붙잡혔다.
2일 일본 ABC 뉴스,토토 가입머니 사이트 제로사이트아사히 방송 등에 따르면 한국 국적 남성 A씨(23)가 전날 오후 교토의 한 사원에서 함께 1일 투어를 하던 한국인 여성 관광객 2명의 치마 속을 스마트폰으로 몰래 촬영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지난달 30일 오사카에 도착한 A씨는 1일 교토 투어에 참여해 이 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A씨가 피해 여성들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같은 투어 프로그램에 참여 중이던 다른 여행객이 발견했고,냥코대전쟁 룰렛이들을 안내하던 현지 가이드가 경찰에 신고해 붙잡혔다.
A씨는 경찰 조사 과정에서 혐의를 인정하고 "혼자 보려는 목적이었다"며 "스릴과 호기심을 채우려던 것"이라고 진술했다.
원클럽벳
원 클럽 벳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란지교 100년의 꿈, 리더와 제품의 세대교체로 시작합니다"뉴스 기사류현정의 더다이브 | Interview 지란지교소프트 오치영 창업자·박승애 대표“제 꿈은 직장인들이 심리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케어 센터(care center)를 만드는 것입니다.
원 클럽 벳,이와 함께 여러 관계 기관 및 업체와 협력으로 풀어나가야 하고 회사 차원에서 풀어가야 하는 이슈에 대해서는 새로운 사업 기회로 보고 미래 사업과 연계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연구·개발(R&D)을 추진하거나 필요하다면 투자도 단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