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
NO.2: 스마트 계약 사례
NO.3: 스마트 계약 플랫폼
NO.4: 스마트 계약이란
NO.5: 스마트 컨트랙트
NO.6: 스마트 컨트랙트 구현
NO.7: 스마트계약 사례
NO.8: 스마트컨트랙트 개발자
NO.9: 오라클 스마트 계약
NO.10: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트
NO.11: 이더리움 스마트계약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삼성화재는 지난달 보험업계 최초로 진행한 '언팩 콘퍼런스'에서 소개한 새 건강보험 '보장 어카운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상품은 기존 수십 개에 달하는 중증 질환(암·뇌혈관 질환·허혈성 심장 질환) 담보를 5개로 단순화한 평생 보장 통장 컨셉의 치료비를 신규로 탑재했다.
기존의 중증 질환 치료비는 중증 질환 진단 후 최대 10년간만 보장할 수 있었으나 이 상품의 치료비는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다.중증 질환의 조기 발견(검사)부터 입원,수술,룰렛위스키 디시약물 치료,투업 카지노 무료 칩 2022전이 및 사후 관리까지 보장한다.
이 상품은 고객이 가입 후 일정 기간 무사고 조건을 유지할 경우 납입한 보험료를 최대 52.5%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건강 리턴' 기능도 갖췄다.
또 헬스케어 서비스의 하나로 홀로 병원에 가기 힘든 고객을 위한 병원 동행 서비스를 제공한다.아픈 고객을 대신해 가족이 신청할 수 있으며,이동 시 실시간 위치 및 진료 후 병원 방문에 대한 리포트까지 확인할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건강관리까지 가능한 보험 상품을 개발하고자 했다"며,"앞으로도 단순한 보장을 넘어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마트 계약 사례
스마트 계약 기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검찰은 압수수색과 관련자 소환조사 등을 한 결과 김 전 회장의 혐의가 없다고 결론지었다.
스마트 계약 기술,Xiao Yan은 잠시 동안 숙고하고 미소를 지으며 Zi Yan에게 말했습니다 Xiao Yan은 20 일 이상의 힘을 향상시키기 위해 경쟁에 빠지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