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방조죄 초범
NO.2: 도박 성립 요건
NO.3: 도박 처벌
NO.4: 도박개장죄 디시
NO.5: 도박개장죄 사례
NO.6: 도박개장죄 집행유예
NO.7: 도박개장죄 초범
NO.8: 도박개장죄 판례
NO.9: 도박공간개설방조
NO.10: 도박방조죄
NO.11: 도박방조죄 벌금
NO.12: 도박방조죄 처벌
NO.13: 도박장개설죄 징역
NO.14: 도박장소개설방조
NO.15: 도박죄 성립요건
NO.16: 불법도박 초범 벌금
"북한 탄도미사일 함께 규탄…발사 자제해야"
"FTA 체결국 중 가장 높은 관세…'조선 협력' 강조"
"7월 이후 협상 시간 더 필요하다는 입장 전달"[앵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외교·안보 책사인 김현종 전 국가안보실 2차장이 미국 백악관을 찾았습니다.
한미일 협력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는데,다음뉴맞고 바로가기설치대선을 앞둔 민감한 시기에 특정 후보 측 인사가 미국 고위 당국자를 만난 건 이례적입니다.
워싱턴 권준기 특파원입니다.
[기자]
김현종 전 국가안보실 2차장이 이재명 후보의 외교안보보좌관 자격으로 백악관을 전격 방문했습니다.
백악관 고위 당국자들과 만나 한미 동맹과 한미일 협력을 강화하는 것이 이재명 후보의 입장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김현종 / 전 국가안보실 2차장 : 이재명 대표께서 특히 여러 가지 언급을 했는데 그중 하나가 한미일 협력은 지속적으로 해야 된다….]
또 최근 북한의 탄도미사일 발사와 관련해선 미국과 함께 규탄한다는 입장을 확인했습니다.
노무현 정부에서 FTA 협상을 주도했던 김 전 차장은 '트럼프 관세' 문제도 지적했습니다.
FTA 체결국 가운데 가장 높은 25% 관세율이 과연 맞는 것인지 언급하며 조선과 안보 분야에서 한국의 역할을 내세웠습니다.
특히 대미 자동차 수출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도박꾼 의 칼날자동차 관세는 우리가 수용할 수 있는 수준에서 해결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김 전 차장은 상호관세 유예 기간이 끝나는 7월 8일보다 협상에 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다는 의견도 전달했습니다.
[김현종 / 전 국가안보실 2차장 : 그래서 제가 그 언급을 했습니다.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다고…." (거기에 뭐라고 하던가요?) "뭐 고개를 끄덕끄덕거리던데요.]
대선을 앞두고 특정 후보 측근이 백악관을 찾은 건 이례적인 일로 평가됩니다.
김 전 차장의 백악관 방문은 이재명 후보가 집권할 경우 한미 동맹과 한미일 협력이 약화할 수 있다는 미국 조야의 우려를 불식하기 위한 목적으로 풀이됩니다.
워싱턴에서 YTN 권준기 입니다.
촬영:강연오
영상편집:최연호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불법도박 초범 벌금
도박 방조죄 초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정 대표는 “올해는 새롭게 론칭하는 글로벌 플랫폼 ‘SOOP’을 통해 글로벌 사업이 본격화되는 원년이자, 우리만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라이브 스트리밍 산업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활용함과 동시에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새로운 변화와 계기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박 방조죄 초범,동탄신도시 선거구가 인구 증가로 인해 화성을과 화성정으로 나눠지면, 이 대표가 화성정, 이원욱 의원이 화성을, 양 원내대표가 근처 용인갑에 나서 개혁신당의 수도권 ‘반도체 벨트’를 형성하는 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