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롤 아이템 도감
NO.2: 롤 아이템 빌더
NO.3: 롤 아이템 사이트
NO.4: 롤 아이템 세팅 사이트
NO.5: 롤 아이템 시뮬레이터
NO.6: 롤 아이템 정보 사이트
NO.7: 롤 템트리 만들기 사이트
NO.8: 롤 템트리 사이트 추천
NO.9: 롤 템트리 시뮬레이터
‘미중 간 AI 경쟁’美 상원 청문회
마이크로소프트(MS)가 직원들에게 중국 인공지능(AI) 모델인 딥시크 사용을 금지했다.
브래드 스미스 MS 사장은 8일(현지시간)‘미중 간 AI 경쟁에서 어떻게 승리할 것인가’를 주제로 열린 미국 상원 청문회에서 “MS 직원들의 딥시크 앱 사용을 금지하고 있으며 앱스토어에서도 딥시크 앱을 제공하지 않는다”면서 “개인 정보가 중국으로 전송될 수 있고,앱이 중국의 정치적 선전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딥시크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르면 이용자 데이터는 중국 서버에 저장된다.특히 중국 국가정보법에 따라 데이터 정보를 법 집행기관·공공기관에 공유할 수도 있다.
다만 MS는 딥시크의 오픈소스 모델‘R1’을 MS의‘애저’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제공하고 있다.이와 관련해 스미스 사장은 “딥시크 모델 내부를 검토해 부작용을 제거할 수 있었다”고 답했다.MS는 애저 플랫폼 내 R1 모델은 엄격한 보안 검토와 콘텐츠 필터링을 거쳐 이용자 데이터를 애저의 보안 체계에 저장된다는 설명이다.
스미스 사장은 이날 청문회에서 “AI 경쟁에서 승리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전 세계에서 어떤 기술이 더 널리 채택되는지 여부”라며 “화웨이와 5G에서 우리가 배운 교훈은 먼저 자리를 차지한 자는 쉽게 대체되지 않는다는 것”이라고도 강조했다.
청문회에는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리사 수 AMD CEO 등 미국의 대표적인 테크 기업 경영인들이 참석했다.
올트먼 CEO는 “미국이 아이폰을 가장 원하는 휴대전화로,구글을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원하는 검색 엔진으로 만듦으로써 얻는 힘은 엄청나다”면서 “우리는 전세계 가능한 한 많은 국가에서 미국의 전체 기술이 채택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롤 아이템 정보 사이트
롤 아이템 트리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반면 테슬라는 완전자율주행을 위해 개발 중인 FSD(Full Self-Driving) 소프트웨어에 대한 중국 정부 기관 등록을 준비 중이라는 로이터 통신의 보도로 1%대 상승을 보였다.
롤 아이템 트리 사이트,현장에 출동한 소방 당국은 전신주가 기울어진 것을 확인하고 한전에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