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4호선 노선도
NO.2: 경기도 경마장
NO.3: 경마 공원 먹거리
NO.4: 경마 공원 식당
NO.5: 경마공원 경마일정
NO.6: 과천 포니 랜드
NO.7: 대공원 역
NO.8: 대공원역
NO.9: 렛츠런파크 공원
NO.10: 렛츠런파크 놀라운 지
NO.11: 마사회 경마장
NO.12: 정부과천청사역
국토부 추가 보완요청 사항 등 시설물 신속 정비
이성민 창원시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날 긴급 기자회견을 통해 "창원시설공단과 NC 양 기관은 사고 직후인 지난달 1일부터 22일까지 야구장에 대한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했고 전문기관으로부터 기능 발휘에 지장이 없는 B등급 판정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 국장은 "창원시는 시설공단,NC구단과 함께 합동대책반을 구성해 사고가 발생한 지점의 루버를 포함해 야구장과 철골 주차장에 설치된 309개의 루버를 전면 철거했다"며 "국토부의 보완요청 사항이었던 관람석 하부와 옥상 철골 부재에 대한 추가조사 등에 대한 모든 조치를 마무리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향후 조속한 재개장을 위한 대응에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라며 "국토부의 두 번째 긴급 안전점검에 따른 추가 보완 사항은 이번 주말에 조치하고 다음주까지 재개장을 위한 모든 정비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시민과 NC 선수단의 피해가 더 이상 확산하지 않도록 즉각적인 재개장 협의에 나설 것"이라고 했다.
이 국장은 "18일 이후 NC다이노스와 KBO 측에서 협의하면 경기가 치러질 수 있는 상황"이라며 "관람객의 안전 확보를 최우선으로 창원시,시설공단,NC 세 기관의 협업체계를 강화해 안전한 관람환경 조성과 조속한 재개장에 힘을 쏟겠다"고 덧붙였다.
대공원역
경마공원역 4호선 1번출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특히 거래량이 집중된 곳은 행신동이다.
경마공원역 4호선 1번출구,영상 속에서 남성 휴머노이드 로봇 '무하마드'가 갑자기 오른쪽 손을 뻗어 방송 중인 여성 기자 엉덩이를 접촉하는 장면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