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도박하는 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헝가리는 전날부터 하반기 유럽연합(EU) 순환의장국을 맡았는데 그동안 협상을 통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을 주장해온 만큼 오르반 총리가 의장국 지위를 활용해 중재자로 나설 가능성이 제기됩니다.
이와 관련해 헝가리 총리실은 “오르반 총리가 젤렌스키 대통령과 유럽 평화를 논의하기 위해 오늘 오전 키이우에 도착했다”면서 “평화 구축 가능성과 양국 관계 현안을 집중 논의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오르반 총리는 우크라이나 방문에 앞서 자국 방송과 가진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을 논의할 미국과 러시아의 최종 협상에 대비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유럽이 협상에서 어떤 입장을 취할지,친구가 도박하는 꿈누가 유럽의 이익을 대변할지 미리 대비해야 한다”며 “의장국 임기 동안 여기에 초점을 맞추겠다”고 말했습니다.
서방 지도자들은 그동안 번갈아 키이우를 찾아 지원을 약속했지만 오르반 총리의 우크라이나 방문은 2022년 10월 개전 이후 처음입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친구가 도박하는 꿈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친구가 도박하는 꿈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친구가 도박하는 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친구가 도박하는 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는 시·도지사들에게도 "지역에 의대가 있다고 해서 지역의사 확충으로 연결되진 않으며 졸업해서라도 자부심 갖고 근무하고 진료서비스 하기 위해서는 지자체 정주여건 조성도 중요하다"고 에둘러 관심을 요청했다.
친구가 도박하는 꿈,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