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젠존제 가챠 기록 사이트
NO.2: 젠존제 가챠 트래커
NO.3: 젠존제 가챠기록 보는법
NO.4: 젠존제 디스크 점수
NO.5: 젠존제 디스크 점수 계산
NO.6: 젠존제 유용한 사이트
NO.7: 젠존제 조합 사이트
NO.8: 젠존제 통계 사이트
NO.9: 젠존제 트래커
NO.10: 젠존제 티어 사이트
NO.11: 젠존제 호요랩
이중 주차로 불편을 끼친 택시 기사가 이를 문제 삼은 여성 차주에게 적반하장 태도를 보여 공분을 사고 있다.
누리꾼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블랙박스 영상을 올리며 지난 2일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아내 B씨가 겪은 일을 전했다.
A씨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경 집을 나선 B씨는 자기 차 앞에 이중 주차된 택시를 발견했다.택시를 아무리 밀어도 밀리지 않자,B씨는 택시에 있는 번호로 전화를 걸었다.
그러나 택시 기사 C씨는 30분 넘게 전화를 받지 않았고,추천 카지노 사이트B씨는 그동안에도 계속 차를 밀어보려고 시도했으나 꿈쩍도 하지 않았다.
이후 뒤늦게 전화를 받은 C씨는 "기어를 중립으로 해놨는데 왜 못 미느냐"며 되레 화를 냈다고 한다.이에 B씨가 "차가 안 밀리니까 전화한 것 아니냐"고 하자,배너 디자인 참고 사이트C씨는 "내려가서 보자"며 전화를 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화가 난 B씨가 "사과 안 하세요?"라고 하자,C씨는 "내가 무슨 사과를 하느냐"고 맞받았다.
B씨는 "30분 동안 전화도 안 받고 왜 그것도 못 미냐고 면박 주지 않았나.차 안 밀리는 거 봤으면 사과해야지 이게 무슨 경우냐"고 따져 물었다.
그러자 C씨는 "내가 여기 차 대놔서 빼줘야 하는 건 맞는데 뭘 사과하느냐"며 "이 XX같은 X아,어린 X들이 뭐만 하면 사과하라고 XX들이야"라며 욕설을 퍼부었다고 남편 A씨는 주장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택시 가맹업체에 민원 넣어라" "택시 기사 자격 박탈시켜야 한다" "미안하다는 한마디면 끝날 일을 크게 만드네" "여자니까 만만해서 저러지" 등 분노 섞인 반응을 보였다.
젠존제 가챠 기록 사이트
젠 존제 디스크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해 9월 출시된 최신작 아이폰15 시리즈의 첫 4개월 판매량은 아이폰14 대비 200만대 줄었다.
젠 존제 디스크 사이트,또 경찰은 이날 A씨가 소속된 부서 사무실 등 인천경찰청에 대한 2차 압수수색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