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이 제이 포커스

디자인 사이트 순위 - 웹사이트 디자인 템플릿

NO.1: 국내 디자인회사 순위

NO.2: 국내 웹사이트 디자인

NO.3: 디자인 공모전 사이트 순위

NO.4: 반응형 웹디자인 참고 사이트

NO.5: 사이트 디자인 순위

NO.6: 시각디자인 회사 순위

NO.7: 웹 사이트 디자인 순위

NO.8: 웹디자인 사이트

NO.9: 웹디자인 참고 사이트

NO.10: 웹사이트 디자인 템플릿

NO.11: 지디웹 같은 사이트


[앵커]

미국 중앙은행,연방준비제도가 또 다시 기준금리를 동결했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의 금리 인하 압박 속에서 세차례 연속 동결한 건데,슬로스텝파월 의장은 금리 동결 이유에 대해 관세 정책으로 인한 불확실성을 거론했습니다.

워싱턴 정강현 특파원입니다.

[기자]

미국 중앙은행,연방준비제도가 기준금리를 또 한 번 동결했습니다.

현지시간 7일,현재 수준인 4.25%~4.5%를 유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연준은 관세 정책에 따른 경제 불확실성을 동결 배경으로 꼽았습니다.

[제롬 파월/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 : 지금까지 발표된 관세 인상은 예상보다 훨씬 더 컸습니다.모든 정책이 여전히 변화 중이며,얀 슬롯이로 인한 경제적 영향은 여전히 매우 불확실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앞서 파월 의장에 대한 해고까지 거론하며 금리 인하를 압박했지만 파월 의장은 트럼프 취임 이후 3차례 모두 금리 동결 결정을 했습니다.

[제롬 파월/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 : {트럼프 대통령이 금리 인하를 공개적으로 요구한 것이 어떤 영향을 미쳤나요?} {일을 더 어렵게 만들었나요?} 우리의 업무 수행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연준이 사실상 관세 정책의 위험성을 경고하고 나섰지만,트럼프는 관세 관련 입장을 여러 번 뒤집으면서 오히려 경제 불확실성을 더 키우고 있습니다.

상호관세 유예 발표 이후 한 달 가까이 단 한 건의 합의도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이런 가운데 미국과 중국은 오는 10일 스위스에서 첫 고위급 관세 협상을 시작합니다.

미국 베센트 재무장관과 중국 '경제 실세' 허리펑 부총리가 마주 앉습니다.

중국은 미국의 끈질긴 요청에 응한 거란 입장이지만 미국 역시 "진전된 건 없다"고 받아치면서 신경전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스콧 베센트/미국 재무장관 : {중국과의 협상이 진전된 거로 보면 되나요?} 말씀드렸듯이,(협상은) 토요일에 시작됩니다.제 생각에는 그건 '진전된' 것과는 정반대입니다.]

[영상취재 문진욱 / 영상편집 이휘수]

국내 웹사이트 디자인

디자인 사이트 순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누가?균열로 덮인 기둥을보고, 큰 남자의 학생들은 약간 줄어들어 소리 쳤다.

디자인 사이트 순위,비대위는 "젊은이(전공의)들이 정부를 믿지 않는다고 탓하기 전에, 국민 건강증진책을 만들 '상설 협의체'를 만들어 정권과 공무원의 임기에 좌우되지 않고 필수·지역·공공 의료 강화에 도움 되는 장기 계획을 세우고 집행해달라"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