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디오 카를로 카스텔라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판다 할아버지’라 불리는 에버랜드 강철원 사육사가 지난 4일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와 중국에서 재회했다.
에버랜드는 강 사육사가 전날부터 이틀에 걸쳐 중국 워룽 선수핑 판다기지를 방문해 푸바오와 만났다고 5일 밝혔다.이번 만남은 푸바오가 지난 4월 3일 중국으로 떠난 후 92일 만에 이뤄졌다.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생활하는 방사장을 둘러보고,스타디오 카를로 카스텔라니푸바오 이름을 불러보며 교감했다.푸바오도 강 사육사에게 가까이 다가오는 등 강 사육사를 알아보는 듯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푸바오는 2020년 7월 20일 국내 최초 자연 번식으로 태어나 강 사육사 손에 길러졌다.이별 당시 강 사육사는 모친상에도 불구하고 푸바오의 적응을 돕기 위해 중국 길에 동행하기도 했다.
푸바오는 중국에서 약 2개월 동안 검역과 적응 과정을 마치고 지난달 12일부터 야외 방사장에 공개됐다.
강 사육사는 “푸바오가 사는 곳을 직접 보니 주변 환경이 너무 좋았다”며 “현지 사육사들도 푸바오를 위해 많이 노력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마음이 놓였다”고 전했다.그러면서 “푸바오가 잘 적응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대견하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푸바오를 만나러 오고 싶다”고 덧붙였다.
에버랜드는 유튜브 채널‘말하는 동물원 뿌빠TV’를 통해 강 사육사와 푸바오의 재회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스타디오 카를로 카스텔라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스타디오 카를로 카스텔라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반대로 노원구는 약 45만원으로 서울 평균 대비 62% 수준이었다.
스타디오 카를로 카스텔라니,현지 어민들과 인도네시아 구조 당국이 급히 현장으로 접근했지만, 강한 조류와 악천후로 구조 작업은 난항을 겪었고 이날 오전에야 이들을 구조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