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조회
NO.2: 로또당첨지역
NO.3: 로또당첨확인
NO.4: 로또회차별당첨번호보기
NO.5: 오늘 로또 당첨번호 확인 방법
NO.6: 오늘로또당첨지역
NO.7: 오늘의 로또 당첨번호
NO.8: 오늘의 로또 번호 추천
NO.9: 오늘의 로또 예상번호
NO.10: 오늘의 로또 판매점
NO.11: 오늘의 로또번호
NO.12: 오늘의 로또번호는
NO.13: 오늘의 로또복권
NO.14: 오늘의 로또운세
NO.15: 오늘의 로또행운번호
NO.16: 오늘의로또
NO.17: 오늘의로또당첨번호
NO.18: 오늘의로또번호
NO.19: 오늘의로또복권번호
NO.20: 이번주 예상 로또번호
NO.21: 이번주로또당첨번호확인
30일 압수수색…개통한지 20일 된 아이폰 확보
(서울=뉴스1) 신윤하 김종훈 기자 = '건진법사' 전성배 씨(65)의 부정청탁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건희 여사와 수행 비서들의 휴대전화 등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 작업에 나선 것으로 7일 전해졌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부장검사 박건욱)는 지난달 30일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와 김 여사가 운영한 코바나컨텐츠 사무실을 압수수색해 김 여사의 휴대전화와 공기계 등을 확보했다.
검찰이 확보한 김 여사의 휴대전화는 개통한 지 약 20일밖에 되지 않은 아이폰 16 모델인 것으로 알려졌다.김 여사는 지난달 4일 윤석열 전 대통령이 파면된 후 이 휴대전화를 개통해 사용한 것으로 전해진다.
검찰은 2022년 통일교 고위 인사 윤 모 씨와 전 씨가 김 여사에게 청탁 목적으로 '그라프'(Graff)사 다이아몬드 목걸이,e 스포츠 토토 합법샤넬 백,검빛 경마 앱인삼주 등을 건넸다는 의혹도 들여다보고 있다.
검찰은 윤 씨가 통일교의 캄보디아 사업 등에서 정부의 공적개발원조(ODA) 사업 지원을 받기 위해 전 씨를 통해 각종 선물을 건네며 윤 전 대통령 측과 접촉하려 한 것으로 보고 있다.
오늘의 로또 당첨번호
오늘의로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무신고 가산세는 20%, 과소신고 가산세는 10%다.
오늘의로또,개혁신당 이낙연, 이준석 공동대표가 19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