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알래스카파워볼

마작일번가 국사무쌍 - 마작일번가 리세

NO.1: 天鳳

NO.2: 怪物彈珠

NO.3: 麻雀 天鳳

NO.4: 마작일번가 갤

NO.5: 마작일번가 공식사이트

NO.6: 마작일번가 국사무쌍

NO.7: 마작일번가 레이팅

NO.8: 마작일번가 리세

NO.9: 마작일번가 리세계

NO.10: 마작일번가 스킨

NO.11: 마작일번가 유조

NO.12: 마작일번가 작사

NO.13: 마작일번가 작혼 디시

NO.14: 마작일번가 쿠폰



[앵커]

오늘 전국 주요 사찰에서는 불기 2569년 부처님오신날을 기념하는 봉축 법요식이 열렸습니다.

불교계는 사회적 약자 계층을 3년 만에 봉축 법요식에 초청해 화합과 자비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김혜주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불교 신도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아기 부처상에 물을 부으며 마음속 번뇌를 씻어냅니다.

혼란한 국내외 상황,올해 부처님오신날에는 자비와 화합의 메시지가 강조됐습니다.

[진우스님/대한불교 조계종 총무원장 : "곳곳에서 갈등과 분열이 이어지고 있습니다.우리 모두가 자비와 지혜의 마음으로 이웃과 세상,그리고 아이들에게 보다 평화롭고 찬란한 미래를 물려줄 수 있기를…."]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도 나와 남이 하나가 된다는 뜻의 '자타불이'(自他不二)를 강조했습니다.

[이주호/대통령 권한대행 : "불교계가 실천해 온 자비행과 나눔,생명 존중의 정신이 우리 사회 곳곳에 깊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정부도 힘껏 뒷받침하겠습니다."]

올해 법요식에는 특히 제주항공 참사 유족과 해고 노동자,전세사기 피해자들도 참석해 부처님오신날의 의미를 함께 나눴습니다.

신도들은 불상 앞에 손을 모으고 저마다의 소원을 빌었습니다.

[김분자/경기 안양시 : "올해 딸이 결혼하는데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고,우리 가족들 다 건강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부처님 뵈러 왔습니다."]

사회의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은 세대를 초월했습니다.

[윤서준/서울 강남구/아들 : "나라가 평화가 되고.그리고 가족 잘 되기를 기원했습니다."]

[윤상훈/서울 강남구/아버지 : "국정이 안정되고,국민들이 평화롭고 안정된 나라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시민들도 부처님의 자비가 온 세상에 깃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부처님오신날을 보냈습니다.

KBS 뉴스 김혜주입니다.

촬영기자:안민식/영상편집:이상미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울산 로또 1등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마작일번가 리세계

마작일번가 국사무쌍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수련병원들 "전공의들 전화 안 받아 면담 불발…복귀 움직임 없어"정부, 전공의 복귀 유도할 '카드' 고심…"복귀자 처우 다를 것" 전공의 없는 100일 맞은 병원(부산=연합뉴스) 박성제 기자 = 의대 증원에 반발해 전공의들이 병원을 떠난 지 100일째인 29일 부산 한 대학병원의 병실이 비어 있다.

마작일번가 국사무쌍,법륜 스님은 "술을 못 끊고 술에 취하면 가끔 성매매하는 남자하고 살 수 없다면서 정리를 하든지 얘기한다고 해도 고쳐지는 게 아니니까 그 사람의 병이라고 생각해 감안하고 살든지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