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배팅사이트 승부벳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 5000가구 공급 예정
보증금 80%까지 저리 지원
무주택자면 소득 기준 없어
빌라와 도시형 생활주택 등 비(非)아파트에서 최장 8년간 거주할 수 있는‘전세임대형 든든주택’이 올해 첫 입주자를 모집한다.전세보증금의 최대 80%를 연 1~2% 저리로 지원받을 수 있다.
3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해 8월 발표한‘국민 주거 안정을 위한 주택공급 확대 방안’의 후속 조치로 전세임대형 든든주택 첫 입주자 모집을 이달부터 개시한다.전세임대형 든든주택은 비아파트 주택에서 8년까지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다.올해는 전국에서 5000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다.이 중 2721가구가 수도권에 공급된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등 공공주택사업자가 주택 권리분석을 거쳐 임대차 계약을 맺고 입주자에게 재임대하게 된다.전세사기 등으로 비아파트 전세시장의 신뢰가 떨어진 상황에서 세입자의 보증금 보호와 안정적 주거환경이 보장되는 게 장점이라는 평가다.
소득·자산 기준 없이 무주택자면 누구나 입주 지원이 가능하다.또 전세보증금의 최대 80%까지 연 1~2% 수준의 저리 지원이 가능하다.신생아 및 다자녀가구와 신혼부부에게 입주 우선권이 주어진다.
오는 12일 LH 2800가구와 인천도시공사(iH) 300가구의 입주자 모집이 시작된다.올 상반기 내 서울주택도시공사(SH) 1200가구,포커스팡 ai경기주택도시공사(GH) 500가구를 이어서 모집할 계획이다.
올 하반기엔 전세임대형 든든주택을 위한 '든든임대인' 제도가 신설된다.임대인이 본인 소유 주택을 직접 등록하면 LH가 안정성을 확인해 전세임대포털에 주택을 게시하는 제도다.국토부 관계자는 “전세임대형 든든주택은 전세사기로 인한 비아파트 불안감을 해소하고,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청불많은 국민이 안심하고 장기간 거주할 수 있는 전세시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조치”라며 “입주자가 쾌적하고 안정적인 주거환경에서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유오상 기자
실시간 배팅사이트 승부벳
실시간 배팅사이트 승부벳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하지만 이와 관련해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해킹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실시간 배팅사이트 승부벳,그는 종중 대표자가 공석인 틈을 타 가족 8명의 명의를 이용해 임시총회를 한 것처럼 서류를 꾸미고 자신이 직접 종중의 대표자로 등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