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인공지능(AI)·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미디어가 12일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코스닥 상장을 위한 본격적인 공모 절차에 나선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지난 2002년 설립된 한국 최초의 디지털 교육 플랫폼 기업이다.디지털 기반 교육 시장 성장과 AI 시대를 맞아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회사의 대표 서비스인‘아이스크림S’는 전국의 초등 교실 93% 이상이 활용하고 있는 국내 최초 디지털 교육 플랫폼이다.160여 개의 디지털 수업 도구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해서 서비스하고 있으며,현재 국내 유일하게 약 650만 개의 디지털 멀티미디어 교육 콘텐츠 아카이브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아이스크림S’외에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하며,디지털 교육 전반에 걸친 거대 생태계를 형성해 여타 교육 업체들과 차별화를 이뤘다.△출시 첫해 점유율 1위를 달성한‘아이스크림 교과서’△시장 점유율 1위인‘교사 온라인 연수원’△선생님과 학부모를 위한 국내 최대 교육상품 이커머스‘아이스크림몰’△학부모,difa학생 400만이 활동하는 알림장 1위 앱‘하이클래스’△‘에듀뱅크 AI’등의 연계를 통한 선순환 구조를 확립하면서 사용자들과의 절대적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22년간 축적해 온 방대한 디지털 콘텐츠,difa창의적 서비스,독보적 기술,검증된 플랫폼으로 시장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선점한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이에 따른 실적 성장도 견고하다.회사의 지난해 매출액은 1230억원,difa영업이익은 340억원으로,영업이익률은 27.6%를 기록했다.전년인 2022년 대비 매출액은 18.16%,difa영업이익은 11.35% 상승한 수치다.
향후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초등 콘텐츠에 집중된 비즈니스 모델을 유아 및 중고등 분야로 확대하고 해외 진출을 통한 시장 확대로 중장기 성장을 이끌 예정이다.또한,difa기존 디지털교과서를 개발 및 판매한 자산을 기반으로,2025년부터 도입되는 AI디지털교과서를 개발하여 검정심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큰 폭의 성장을 이룬다는 계획이다.
허주환 아이스크림미디어 대표는 “디지털 AI 교육산업의 글로벌 시장은 이제부터가 시작이다.코스닥 상장을 통해 성장을 위한 사업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자체 구축한 에듀테크 생태계와 직접 개발한 소프트웨어 및 AI 기술력을 기반으로 해외사업을 추진해 한국을 넘어 글로벌 1위의 에듀테크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difa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difa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최근에는 유니버설 뮤직과 손잡고 걸그룹 트라이비를 선보였다.
difa,눈이 쌓여 휠체어를 이용하기 어려운 작성자를 대신해 우체국 등기를 보내줄 이웃을 구한다는 내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