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직관 티켓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생아가 오픈채팅방을 통해 한 동거 남녀에게 불법 입양됐다가 숨진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친모를 구속했다.
대구 동부경찰서는 아동복지법상 유기·방임 등의 혐의로 친모 30대 A씨를 구속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A씨로부터 신생아를 불법 입양해 사망하게 한 20대 남성과 30대 여성은 구속 기소됐다.
미혼모인 A씨는 지난해 2월 오픈채팅방에서 알게 된 동거 남녀에게 아이를 불법 입양시킨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신생아를 데려 간 이 커플은 아이가 아픈데도 불법 입양이 탄로날까봐 병원에 데려가지 않았고 결국 아이는 생후 17일 만에 사망했다.또 아이가 사망하자 경기도 포천의 친척집 인근 밭에 아이의 사체를 유기했다.
당초 동거 남녀가 A씨에게 "미혼모를 도와주겠다"며 개인입양기관을 운영하는 것처럼 속인 것으로 조사됐지만 경찰은 A씨가 불법 입양임을 알고 있었다고 보고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설명했다.
경찰 관계자는 "조금만 살펴봤다면 불법 입양임을 모를 수 없었을 것"이라며 "A씨가 아이를 불법 입양했기 때문에 아이가 사망에 이르렀다고 보고 범죄가 중대한 만큼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를 숨지게 한 동거 남녀는 고양이 14마리,야구 직관 티켓강아지 2마리를 함께 키우고 있었고 집 내부가 매우 지저분해 아이를 키울 여건이 아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야구 직관 티켓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야구 직관 티켓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암수술 무기한 늦어지고, 쌍둥이 출산 연기…'수술대란' 현실로☞ 푸바오 마지막으로 볼 날은 '3월 3일'…이후 검역 위해 비공개☞ 넷플릭스 CEO "尹과의 만남 큰 영광…韓창작자들과 동행 걸음마"☞ 경질 전 클린스만이 돌아본 정몽규 축구협회장은 '든든한 우군'☞ '정적' 나발니 사망에 푸틴 자신감 증폭?…"더 무모해질 수도"☞ 트럼프 '굴복 안해' 운동화 완판…"2시간만에 품절"☞ 불 난 근로자 숙소서 시신…경찰, 40대 피의자 체포☞ 설 연휴 빈집털이범, 6년 전 같은 경찰관에게 또 붙잡혀 구속☞ 새마을금고에 부탄가스 30개 놓고 폭파 협박…50대 구속영장▶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야구 직관 티켓,지난 2019년 이스라엘의 '스페이스일' 과 지난해 일본의 '아이스페이스'가 도전했지만 모두 착륙 과정에서 실패했고, 지난달 미국의 또 다른 우주기업 '애스트로보틱'은 발사 직후 연료가 새면서 실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