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사이트 추천 비 타임 메이저

경마장 가는 길 1991 - 나쁜 영화 다시보기

NO.1: 1991 강수연 경마장 가는길

NO.2: 華嚴經 (韓國電影)

NO.3: 경마장 가는 길 1991

NO.4: 경마장 가는 길 다시보기

NO.5: 나쁜 영화 다시보기

NO.6: 영화 거짓말 좌표

NO.7: 하일지

사진은 기사 본문과 무관함./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은 기사 본문과 무관함./사진=게티이미지뱅크
[파이낸셜뉴스] 버스를 태워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길을 막아 세우고 시내버스 출입문을 잠기게 한 30대 남성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10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법 형사3단독(재판장 김정훈)은 업무방해 혐의로 A씨(30)에게 벌금 150만원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해 5월 21일 오전 9시15분께 대전 동구 소재의 한 버스 정류장 앞 도로에서 출발하는 시내버스 앞을 가로막고 문을 열라며 고함을 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조사 결과 A씨는 버스 운전기사인 B씨(25)가 자신을 태워주지 않자 버스를 막고 소란을 피운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B씨가 도로에서 태울 수 없으니 다시 정류장으로 돌아가겠다고 했으나 강제로 문을 열기 위해 버스 외부 출입문 개폐 열쇠를 임의로 돌려 출입문이 잠기게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과정에서 A씨는 B씨를 향해 "그러고도 버스 기사냐"라며 욕설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다.

재판부는 "채택된 증거들에 의해 업무방해의 고의가 인정된다"면서 "버스가 제대로 운행하지 않아 일부 승객들이 버스에서 내리는 등의 결과가 발생한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버스 #버스기사

하일지

경마장 가는 길 1991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김종윤 기자, 엔비디아는 '어닝서프라이즈'이후 주가가 크게 올랐네요?[기자]뉴욕증시에서 엔비디아는 실적 호재로 전날보다 16.

경마장 가는 길 1991,"납품단가 지원에 정부 할인 및 업체 자체 할인 적용가" 할인에도 소매점마다 917~7300원까지 가격 천차만별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18일 서울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 야채 매장에서 파 등 야채 물가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