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군분투 게임하기
NO.2: 슈게임
NO.3: 아빠나와 게임하기
NO.4: 아빠와 나 게임 하기
NO.5: 아빠와 나 공략
NO.6: 아빠와 나 콤보
NO.7: 아빠와나 게임하기 무적판
NO.8: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들편
NO.9: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빠편
NO.10: 아빠와나 외계인편
NO.11: 아빠와나 외계인편 게임하기
NO.12: 죽림고수 게임하기
NO.13: 추억 플래시게임
NO.14: 플래시게임
"오늘 하늘이 좀 무섭네요",알라딘 토토"지진이 일어나려는 징조 아닌가요?"
어린이날인 오늘(5일) 한라산 북쪽 제주시에서는 울퉁불퉁한 물결 모양의 시커먼 구름이 하늘을 뒤덮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기묘한 먹구름의 정체는 중층운으로 분류되는 '파상고층운'입니다.
제주지방기상청 관계자는 "기상청에서 구름을 분류할 때 상층운 3가지,한국도박중독치료센터중층운 3가지,고전 플래시게임 사이트하층운 4가지로 분류한다"며 "중층운 중 파상고층운으로 보면 될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찬 공기와 따뜻한 공기가 부딪히면서 대기가 불안정해질 때 이 같은 구름이 생기게 됩니다
세계기상기구는 지난 2017년 이와 비슷한 형태의 구름을 국제구름도감에 '거친물결구름(Asperatus)'으로 등재했습니다.
이 이름은 라틴어 '아스페리타스(asperitas)'에서 유래했으며,애니 무료 사이트 블로그북'거칠고 울퉁불퉁한'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지난 1일에도 서울 하늘에서 비슷한 구름이 나타나 '악마 구름'이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제주 #먹구름 #거친물결구름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아빠와나 외계인편
아빠와나 게임하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순간, Xiao Yan에게 태어난 미친 살인 의도는 Han Feng의 마음에 압도되었습니다!
아빠와나 게임하기,항소심 재판부는 A씨에 대해 “피고인은 위험한 물건으로 피해자에게 상해를 가해 왼쪽 눈을 실명에 이르게 했다”며 “범행의 경위와 수법, 피해자가 입은 상해의 정도 등에 비추어 그 죄질이 좋지 않은 점, 피고인은 수사기관에서 단순히 범행을 부인하는 것을 넘어 피해자를 인격적으로 비난하기까지 한 점 등은 피고인에게 불리한 정상”이라며 항소를 모두 기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