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Html focus 주기
NO.2: Input focus out 이벤트
NO.3: JavaScript blur 이벤트
NO.4: JavaScript focus 유지
NO.5: JavaScript focus 확인
NO.6: Javascript focus 유지
NO.7: Jquery focus 이벤트
NO.8: jQuery focus 이동
NO.9: jQuery focus 이벤트
NO.10: 스크롤 포커스 이동
NO.11: 자바 스크립트 focus 감지
NO.12: 자바 스크립트 포커스 아웃 이벤트
NO.13: 자바 스크립트 포커스 이벤트
NO.14: 자바스크립트 focus 안됨
NO.15: 자바스크립트 포커스 아웃
NO.16: 자바스크립트 포커스 아웃 이벤트
▲ 버핏 회장
미국의 전설적인 투자자인 워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이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의 관세 정책에 부정적 견해를 드러냈습니다.
버핏 회장은 현지시간 오늘(3일) 미국 네브래스카주 오마하에서 열린 버크셔 연례 주주총회에서 관세에 대해 질문받고서 "무역이 무기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세계 다른 나라들이 더 번영할수록 우리가 손해 보는 게 아니라 우리도 그들과 함께 더 번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우리는 전 세계와 무역을 하려고 해야 하며 우리는 우리가 가장 잘하는 것을 하고,다른 나라들도 자기가 가장 잘하는 것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미국을 비롯한 각국이 비교우위가 있는 제품의 생산과 수출에 집중하고,슬롯 롤링게임다른 나라가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있는 제품은 수입해야 한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기업들이 미국에서 파는 제품을 전부 미국에서 만들도록 강요하기 위해 관세를 부과한 트럼프 대통령의 정책에 반하는 주장입니다.
버크셔의 주총에는 '오마하의 현인'으로 불리는 버핏의 투자 철학과 생각을 들으려는 투자자들이 매년 몰립니다.
특히 올해는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이 일으킨 경제 불확실성 때문에 버핏의 견해에 관심이 쏠렸고,주총 전날 행사에는 역대 최다인 1만 9천700명이 참석했습니다.
버크셔는 올해 1분기 96억 달러,약 13조 4천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1분기의 112억 달러 대비 14% 감소한 수치로,주요 투자 부문인 보험업의 실적 악화와 외화환산손실이 원인이었습니다.
버크셔의 현금성 자산은 지난해 말 3천342억 달러에서 올해 1분기 말 3천477억 달러,약 487조 원으로 늘었습니다.
버크셔는 실적 보고서에서 국제 무역 정책과 관세의 변화가 회사의 영업이익과 투자자산의 가치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면서 현재로서 이런 변화가 재무제표에 미칠 영향을 신뢰할 정도로 예측하지 못한다고 밝혔다.
Jquery focus 이벤트
자바 스크립트 포커스 이벤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후 △DL건설, 우리는 건설과 환경을 그린(Green)다 △환경사고 ZERO! 함께하면 예방할 수 있습니다 △환경을 위한 건설, 우리의 약속과 책임입니다 등 총 8건이 최종 선정됐다.
자바 스크립트 포커스 이벤트,Internet Explorer 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거나, 최신 버전의 Chrome에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