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온라인
NO.2: 강화 시뮬레이터
NO.3: 모먼트 3카 강화
NO.4: 모먼트 3카 실금
NO.5: 모먼트 은카 강화
NO.6: 스쿼드 메이커
NO.7: 피파 강화 시뮬
NO.8: 피파 강화 확률
NO.9: 피파 실금강화
NO.10: 피파온라인4
강제추행미수 등 전과로 미임용
외교부 상대 불복 소송 1심 패소
국가공무원 채용 과정에서 과거 성범죄 전과가 뒤늦게 드러나 합격을 취소한 처분은 타당하다는 판결이 나왔다.
6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행정7부(재판장 이주영)는 A씨가 외교부를 상대로 낸‘자격상실 및 미임용 처분 취소’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했다.
A씨는 외교부 일반행정 채용시험에 응시해 2023년 8월 최종 합격한 뒤 채용후보자로 등록됐다.그러나 이후 A씨가 2016년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강제추행미수)으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포커 방2022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통신매체이용음란)으로 벌금 70만원을 선고받은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
A씨는 이에 불복해 소송을 냈다.그러나 재판부는 “불특정인에 대한 성범죄 전력이 있는 A씨가 대민업무가 포함된 직무를 수행하기 곤란하다고 판단할 여지가 충분하다”면서 “그에 관한 임용권자의 판단은 최대한 존중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재판부는 아울러 “이 사건 처분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공직에 대한 사회적 신뢰 제고라는 공익이 이 사건 처분으로 인해 원고가 입게 될 불이익보다 크다”고 덧붙였다.
다만 재판부는 채용후보자 자격 상실 처분은 후보자 자격 취득 이후의 행위를 이유로 할 수 있는 것이어서 자격상실 사유에는 해당하지 않는다고 봤다.A씨는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한 상태다.
강화 시뮬레이터
룰렛 온라인 실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소화기내과 외래 진료차 병원을 찾았다는 D씨(76)는 "사람이 죽고 사는 문제를 인력에 의해 이렇게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라고 말했다.
룰렛 온라인 실금,그는 "고객들이 사랑해주는 이유는 훌륭한 제품이 기본이겠지만 '경험'은 그 이상의 것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