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단호박 에그슬럿
NO.2: 에그드랍 메뉴
NO.3: 에그슬럿 대표메뉴
NO.4: 에그슬럿 레시피
NO.5: 에그슬럿 메뉴
NO.6: 에그슬럿 메뉴 추천
NO.7: 에그슬럿 메뉴 칼로리
NO.8: 에그슬럿 메뉴판
NO.9: 에그슬럿 에그드랍
NO.10: 에그슬럿 이름
NO.11: 에그슬럿 철수
NO.12: 에그슬럿 추천메뉴
NO.13: 에그슬럿 코엑스점 메뉴
독실한 가톨릭 신자 바이든·시카고 출신 오바마 등
8일 처음으로 미국 출신 추기경이 교황으로 선출되자 역대 미국 대통령들도 일제히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독실한 가톨릭 신자인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은 소셜미디어 X(옛 트위터)에 라틴어로 교황이 선출됐다는 의미의‘하베무스 파팜(Habemus papam)’이라고 썼다.이어 “일리노이 출신의 레오 14세 교황에게 하느님의 축복이 있기를”이라면서 “(아내) 질과 나는 그분께 축하를 드리며 성공을 기원한다”고 했다.새 교황의 고향인 시카고가 정치적 고향인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도 축하의 글을 올렸다.그는 “(아내) 미셸과 나는 시카고 출신인 레오 14세 교황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며 “미국에 역사적인 날이고 그가 신성한 사명을 시작하는 만큼 우리는 그를 위해 기도할 것”이라고 했다.
조지 W.부시 전 대통령은 축하 성명을 발표했다.그는 “미국의 가톨릭 신자들과 전 세계 신자들에게 역사적이고 희망적인 순간”이라면서 “가장 어려운 이들을 섬기며 하느님의 사랑을 전하려는 레오 14세 교황의 성공을 위해 기도한다”고 했다.
뉴욕=윤주헌 특파원



조선일보 뉴욕특파원
에그슬럿 추천메뉴
에그슬럿 메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차태환 아이앤에스 대표이사[청주상공회의소 제공.
에그슬럿 메뉴,The government will decide the additional spending to finance the expansion of the subsidy program as early as next week, based on this fiscal year's reserve fund, Kishida told reporters during his visit on Saturday to areas devastated by the Noto Peninsula earthquake on New Year's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