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水原足球會
NO.2: 거프 갤럭시 임팩트 몇화
NO.3: 거프 죽음 루피 반응
NO.4: 김기명 실제
NO.5: 메시 호날두 스탯 비교
NO.6: 메호대전 결과
NO.7: 메호대전 종결
NO.8: 메호대전 종결 디시
NO.9: 센고쿠 근들갑
NO.10: 센고쿠 로시난테
NO.11: 센고쿠 부처
NO.12: 센고쿠 아들
NO.13: 센고쿠 자식
NO.14: 수원 삼성 블루윙즈 강등
NO.15: 수원삼성 로고 png
NO.16: 지금까지 메호대전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NO.17: 호날두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한국 재계를 대표해 다음주 일본 오사카를 찾는다.
12일 재계에 따르면 이 회장은 오는 13일 오사카에서 열리는 오사카·간사이 만국박람회(오사카 엑스포) '한국의 날' 행사에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장의 일본 방문은 외부에 공개된 일정을 기준으로 지난 4월 2∼9일 출장 이후 한 달여 만이다.
이 회장은 재계를 대표해 정부 고위 관계자 등과 함께 '한국 주간'(13∼17일)에 열리는 '한국의 날'(13일) 공식 행사에 참석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올해가 한일 국교 정상화 60주년인 데다 이 회장이 일본 재계와 오랜 협력 관계를 유지해 온 만큼 민간 외교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의 날'은 엑스포 참가국이 돌아가면서 각국 전통과 문화를 퍼레이드나 공연 등 다양한 형태로 집중적으로 보여주는 '내셔널 데이'의 한국 버전이다.
조선 국왕이 일본에 보낸 공식 외교 사절이자 양국 교류의 상징인 조선통신사 재현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이 기간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한국우수상품전'이 열리는 만큼 이 회장이 다른 참석자들과 함께 전시장을 둘러볼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관측된다.
한국우수상품전에는 삼성전자와 현대차 등이 전시 공간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