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영어로
NO.2: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책
NO.3: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고
NO.4: 밤의 해변에서 혼자
NO.5: 지금 은 맞고 그때 는틀리다 ott
NO.6: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다시보기
NO.7: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디시
NO.8: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리뷰
NO.9: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줄거리
NO.10: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해석
NO.11: 지금은 맞고 그때는틀리다 넷플릭스
NO.12: 지금은 맞고 그때는틀리다 대사
NO.13: 지금은 맞고 그때는틀리다 무료
NO.14: 지금은맞고 그때는 틀리다
NO.15: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키노라이츠
NO.16: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해석
인도가 테러로 촉발된 긴장 속에 파키스탄을 겨냥한 미사일 공격을 단행했다고 외신들이 보도했습니다.
인도 정부는 현지 시간 7일 자국군이 파키스탄과 파키스탄이 점령한 잠무와 카슈미르의 9곳을 공격하는 '신두르 작전'을 개시했다고 성명을 통해 밝혔습니다.
파키스탄 보안당국도 인도가 이른 아침 파키스탄이 통제하는 영토로 미사일 3발을 발사해 어린이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고 전했습니다.
파키스탄 현지 언론들은 보복 차원에서 인도의 목표물을 향해 미사일 공격을 개시했고,영공을 침범한 인도 라팔 전투기 2대를 격추했다고 전했습니다.
인도와 파키스탄은 지난달 22일 인도령 카슈미르 지역 휴양지 파할감 인근에서 관광객 등을 상대로 한 총기 테러가 발생해 26명이 사망하고 17명이 다친 뒤 일촉즉발의 긴장을 이어왔습니다.
인도는 파키스탄을 테러의 배후로 지목하고 인도 내 파키스탄인 비자를 취소하고,블랙카우 토토파키스탄과 상품 수입·선박 입항·우편 교환을 금지하는 등 제재에 나섰습니다.
이에 파키스탄은 연관성을 부인하며 인도 항공기의 영공 진입 금지와 인도인 비자 취소 등으로 맞섰습니다.
이후 두 나라의 사실상 국경선인 실질통제선을 두고 전날까지 10일 연속 소규모 교전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인도는 전날 파키스탄으로 흐르는 인더스강 지류 강물을 차단했고,파키스탄은 전쟁 행위로 간주하겠다며 핵 공격 가능성까지 언급했습니다.
기자ㅣ정유신
AI 앵커ㅣY-GO
제작 | 이 선
#지금이뉴스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디시
지금은 맞고 그때는틀리다 무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상한가를 기록한 우선주는 보통주와 달리 의결권은 없지만 배당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주식이다.
지금은 맞고 그때는틀리다 무료,이날 조달청은 제조업의 근간이 되는 기초금속(Base Metal)인 비철금속의 비축량을 국내 수입수요 기준으로 50일분에서 53일분으로 늘리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