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행복권 파워볼
NO.2: 동행복권 파워볼 중계
NO.3: 동행복권 파워볼 하는법
NO.4: 엔트리파워볼
NO.5: 파워볼 1등 당첨금
NO.6: 파워볼 당첨금
NO.7: 파워볼 복권 당첨번호
NO.8: 파워볼 외국인 당첨
NO.9: 파워볼게임
NO.10: 파워볼실시간
[파이낸셜뉴스] 구운 콩이나 참치 등의 통조림 캔을 섭취하기 전 캔의 상태를 확인해야 한다는 전문가의 경고가 나왔다.
1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폐기물 전문 회사 NRC 이사 폴 잭슨은 구운 콩,참치,수프 등의 통조림에 전신 마비와 사망을 유발하는 박테리아가 숨겨져 있을 수도 있다고 밝혔다.
잭슨은 "통조림 캔 일부가 움푹 들어가 있는 등 훼손된 통조림을 개봉했을 때 액체가 뿜어져 나올 경우 유해 박테리아에 오염돼 있다는 신호일 수 있다"고 경고했다.
또 그는 "캔에 녹이 슬면 금속이 약해지고 내용물이 오염될 수 있어 문제가 된다"며 "아주 작은 녹이라도 안에 든 음식이 더 이상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는 신호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부풀어 오르는 것은 일반적으로 캔 내부의 박테리아 활동으로 인해 가스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이라며 "음식이 상했고 먹기에 안전하지 않다는 신호다.오염 위험을 줄이려면 부풀어 오른 캔은 반드시 버려야 한다"고 부연했다.
박테리아 자체는 해롭지 않지만 밀폐된 캔이나 깡통 등에 보관하면 산소가 부족해져 매우 독성이 강한 독소를 생성할 위험이 있다.특히 식중독균인 클로스트리디움 보툴리눔이 증식할 경우 이 균이 생산하는 신경독소에 의해 신경마비성 질환인 보툴리즘이 발병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보툴리즘은 메스꺼움,구토,복통,ott 사이트 비교설사 또는 변비와 같은 증상 등이 나타난다.제때 적절한 치료를 받지 않으면 호흡이 마비돼 사망에 이르기도 하는데,사망률은 5~10%로 다른 식중독에 비해 높은 편이다.
통조림을 안전하게 먹기 위해서는 기온 차가 크지 않고 습도가 낮은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
잭슨은 "싱크대는 온도가 급격하게 변하고,온라인슬롯사이트박테리아가 번식하기 쉬운 환경"이라며 "싱크대에서 멀리 떨어진 찬장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고 제언했다.
#박테리아 #통조림 #캔
동행복권 파워볼
파워볼 복권 당첨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8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최근 미국 현지에 구축되는 대형 데이터센터 단지에 ‘칠러’를 활용한 대규모 냉각시스템을 공급하기로 했다.
파워볼 복권 당첨,"정말 안전한걸까?"…200m 상공 中 그물운동장 화제뉴스 기사[연합][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상공 200m에 설치된 중국의 그물망 운동장에 대한 안전성 논란이 커지고 있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