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3인 고스톱
NO.2: 고스톱 4고
NO.3: 고스톱 그림
NO.4: 고스톱 우선순위
NO.5: 고스톱 풍
NO.6: 뉴 맞고 잘하는 법
NO.7: 뉴맞고
NO.8: 뉴맞고 족보
NO.9: 뉴맞고 추천인
NO.10: 뉴맞고 하는법
NO.11: 맞고 잘 두는 법
NO.12: 맞고 탄
NO.13: 화투 용어
면접서 최종 후보 3명 모두 여성
우드워드 주유엔대사 가장 유력
영화‘007’여성 국장‘M’현실로
할리우드 영화‘007’시리즈로 잘 알려진 영국 해외정보국(MI6)에서 사상 첫 여성 국장이 나올 예정이라고 영국 매체 더 타임스가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올가을 5년의 임기를 마치고 퇴임하는 리처드 무어(62) 국장의 후임을 뽑기 위한 면접에서 최종 후보 3명이 모두 여성이었다고 매체는 전했다.
영화‘007’시리즈에는 배우 주디 덴치(91)가 MI6의 여성 국장‘M’으로 등장한다.그러나 실제로 MI6에서 여성 국장은 한 명도 없었다.영국 국내정보국(MI5)만 여성 국장 2명을 배출했다.영화 속‘M’은 MI5 최초의 여성 국장 스텔라 리밍턴(90)을 모델로 한 것으로 추측된다.
차기 MI6 국장직 최종 후보 두 명은 MI6 내부 인사다.현직 정보 관리여서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다.나머지 한 명은 바버라 우드워드(64) 주유엔 대사다.세 명 가운데 가장 유력한 후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우드워드 대사는 영국 외무부 내 최고위직 여성으로 2015~2020년 중국 주재 대사를 역임했다.세인트앤드루스대 학사 졸업 뒤 미국 예일대에서 국제관계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중국에서 영어를 가르친 경험도 있다.
그가 주중 대사로 재임하는 동안 신장 위구르 자치구 비판 등 중국에 대한 문제 제기를 자제해 왔다는 점에서‘영국을 대표하는 직책에 적합하지 않다’는 비판도 나온다.
한때 MI6는 이스라엘 모사드와 함께 세계 최고 수준의 정보 수집 기관으로 평가받았다.그러나 최근에는 영국의 다른 정보기관인 정보통신본부(GCHQ)에 밀려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더 타임스는 짚었다.
고스톱 우선순위
뉴 맞고 잘하는 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청와대 비서관 경험과 국가공기업 경영을 통해 굵직한 성과를 거뒀다.
뉴 맞고 잘하는 법,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배우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남편에 이혼 소송☞ 엔비디아 주가 폭등에 젠슨 황 CEO 세계 20대 갑부 진입 '눈앞'☞ "데이트 몇 번 했다고 성폭행해도 되나"…막말 쏟아진 의사 집회☞ 인천 길거리서 현금 10억 가로챈 일당 구속…"도주 우려"☞ 안전띠 안 매고 도로안전 캠페인?…망신당한 伊 교통부☞ 눈 내린 경사로 미끄러지는 차 몸으로 막으려던 30대 숨져☞ 中남부 광저우서 컨테이너선 충돌에 수로 대교 절단…5명 사망☞ 설 연휴에 할머니 때려 숨지게 한 20대 손자 구속☞ 주한미군 F-16, 새만금 인근 비행중 연료통 떨어뜨리고 비상착륙▶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