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맵 경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4개 대형 플랫폼 점검 결과 공유
정렬 기준·과장 광고 등 미흡사항 시정 요구[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금융감독원이 네이버파이낸셜,카카오페이,토스(비바리퍼블리카) 등 주요 온라인 대출 비교 플랫폼의 비교·추천 알고리즘을 점검한 결과 소비자 선택에 불리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일부 사례들이 확인됐다.
금감원은 지난 9일 10개 주요 온라인 대출상품 판매 대리·중개업자들과 간담회를 열고 대출 비교·추천 알고리즘 점검 결과 등을 공유했다.이번 점검은 지난 3월 대형 플랫폼 4곳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대출 상품 정렬 기준,명탐정 코난 마작광고 내용의 적절성,소득정보 활용 방식 등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금감원은 이번 점검을 계기로 온투업 투자 상품 배열,보험 AI 상품 설명 등 다른 유형의 금융 상품으로 알고리즘 점검을 확대할 계획이다.금감원은 “알고리즘 임의 변경이나 회사 이익을 위한 소비자 선택권 침해 등 불건전 영업 행위에 대해서는 엄정하게 조치할 것”이라고 했다.
유즈맵 경마
유즈맵 경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할리우드 배우 스텔란 스카스가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즈맵 경마, 이 중 수도권은 상급종합병원 14곳, 종합병원 17곳 등 31개 병원이 선정됐고, 비수도권은 상급종합병원 4곳, 종합병원 7곳 등 11개 병원이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