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스히코 요시카즈
NO.2: 에모토 토키오
NO.3: 에토 미페
NO.4: 에토페나메이트
NO.5: 에페토 마리포사
NO.6: 에페토 마리포사 토크렌치
NO.7: 에페토 토미노
NO.8: 토미노 AI
NO.9: 토미노 어록
NO.10: 토미노 에반게리온
NO.11: 토미노 요시유키 디시
NO.12: 토미노 요시유키 영상의 원칙
NO.13: 토미노 요시유키 인터뷰
NO.14: 토미노의 지옥
밤새 선풍기 직접 쐬면 코와 목 건조해지고 관절에도 악영향…현명하게 사용해야트랜스포머 게임 다운로드무더운 밤 선풍기를 켜놓고 자면 건강에 심각한 위협이 될 수 있다고 한 의사가 경고했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style="text-align: center;">
여름이 가까워지는 가운데,무더운 밤 선풍기를 켜놓고 자면 건강에 심각한 위협이 될 수 있다고 한 의사가 경고했다.
미국 내과전문의 나히드 알리 박사는 "선풍기를 밤새 켜두면 목과 기도가 자극을 받고,근육으로 가는 혈류가 제한되는 등 신체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심한 알레르기나 천식이 있는 사람의 경우 선풍기 바람이 먼지 입자를 공기 중으로 날려 폐로 흡입될 수 있어 더 주의해야 한다.
호흡기 자극하고 기침 유발,근육과 관절에도 악영향
알리 박사는 "지속적인 선풍기 바람은 코와 목의 점막을 건조하게 만들어 자극을 유발한다"고 밝혔다.그 결과 점액이 더 두껍게 쌓이고,이로 인해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자극 물질이 점막에 오래 머물게 되어 기침,인후통,코막힘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천식이나 알레르기 질환이 있는 사람은 증상이 더욱 심해질 수 있다.먼지,털,동물 비듬,회사는 포커판이다꽃가루 등의 작은 입자가 밤새 공기 중에 떠다니며 기도 깊숙이 침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알리 박사는 시원한 공기가 7~8시간 동안 근육과 관절에 지속적으로 닿을 경우 조직의 온도가 미세하게 떨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차가워진 근육은 자연스럽게 수축하게 되며,바카라 블랙잭이렇게 긴장 상태를 유지하게 되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 뻣뻣함이나 통증을 느낄 수 있다.이럴 때에는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거나 부드럽게 스트레칭으로 정상적인 혈류를 회복해주어야 한다.
선풍기 꼭 끄지 않아도 괜찮아,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
그렇다고 반드시 선풍기를 끌 필요는 없다.알리 박사는 선풍기를 조금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시했다.
먼저 타이머를 사용해 작동 시간을 제한한다.타이머는 첫 수면 주기가 끝나는 90분 이후에 꺼지도록 설정한다.바람의 방향은 침대 쪽이 아닌 반대쪽 벽을 향하도록 한다.먼지 및 미세입자가 쌓이는 것을 막기 위해 침구를 자주 세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또한,포커 이광수선풍기 바람으로 인해 기도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침대 곁에 물을 두고 입안이 마를 때 마셔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토미노 요시유키 디시
에페토 토미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31일 경북 포항시 영일만4 일반산업단지에서 포스코그룹과 세계 전구체 시장 1위 기업인 중국의 CNGR그룹이 합작해 신규 설립한 포스코CNGR니켈솔루션과 C&P신소재테크놀로지 공장 착공식을 갖고 있다.
에페토 토미노,공화당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과 그의 유일한 라이벌인 니키 헤일리 전 유엔 대사가 맞붙은 가운데 개표 61% 기준 트럼프 전 대통령(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