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보드게임 테이블 매트
피해는 없어…"집이 흔들렸다" 온라인 반응 이어져
(인천=뉴스1) 정진욱 기자 = 5일 오전 7시 53분 충남 태안군 북서쪽 52km 해상에서 발생한 규모 3.7의 지진으로 인천지역에서는 진동을 느꼈다는 신고가 5건 접수된 것으로 집계됐다.
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지진 직후 접수된 유감신고는 5건으로 접수됐다.
이번 지진으로 인한 인명이나 시설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이번 지진은 규모 3.7 규모에 깊이 14㎞,위치 북위(위도) 37.12도,아이폰 포커스 잠금동경(경도) 125.94도에서 발생했다.
인천지역에서는 진도 4 수준의 흔들림이 공식 감지됐으며,지반 가속도(PGA)는 2.15%g로 기록됐다.
지진 발생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집이 미세하게 흔들린 직후 재난안전문자를 받아 지진을 알았다","아침 준비 중 집이 흔들려 대형 차량이 지나간 줄 알았다"는 등의 체감 후기가 잇따랐다.
보드게임 테이블 매트
보드게임 테이블 매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피스앤칩스]'편집증 환자만 생존'…젠슨 황 "5년 내 범용AI 시대 온다"세계 부호 20위 오른 젠슨 황 CEO대만계 미국인…1993년 회사 창업이민자 '근성과 회복력'이 성공 배경여러분은 '인공지능(AI)' 키워드를 들으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연일 AI 관련 소식이 쏟아지는 때이기에 다양한 인물이 꼽힐 수 있겠지만 다수는 이 사람을 떠올리실 것 같습니다.
보드게임 테이블 매트,23이 사고로 지게차 운전자인 40대 남성 A씨가 머리 부위 등을 크게 다쳐 119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