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월드컵 이벤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손님과 집기 등 덮치며 건물 통과
경찰 “운전 미숙 가능성 등 조사”
14일 경기 용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10분쯤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의 한 카페 건물로 60대 A씨가 모는 전기차 테슬라가 돌진했다.
이 사고로 카페에 있던 60대 A씨 등 3명이 안면부 열상 등 중상을 입어 치료를 받고 있다.또 50대 B씨 등 카페 손님 8명이 경상을 입어 치료를 받았다.부상자 모두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가 난 카페는 폭이 약 5m 되는 2층 건물로,던파 월드컵 이벤트1층 전면에 전용 주차장이 있다.
A씨 차량은 카페에 도착해 주차하던 중 갑자기 속도를 높여 건물 통창으로 돌진,던파 월드컵 이벤트카페 손님들과 집기 등을 덮친 뒤 건물을 관통해 반대편 창으로 튕겨 나간 것으로 조사됐다.
A씨에게서 음주 등 다른 법규 위반사항은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은 A씨를 입건해 운전 미숙으로 사고를 냈을 가능성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던파 월드컵 이벤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던파 월드컵 이벤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죽을 병 걸려서 죽을 운명인 사람 살려주면 그게 고마운 거지 죽을 운명인 사람 안 살려주면 살인이냐”고 반문했다.
던파 월드컵 이벤트,[단독]거주불명 15만명 복지사각… “경찰 투입해 소재 추적”‘송파 세모녀 사건’ 오늘 10주년연락두절 조사 종결 7년간 3만건… ‘수원 세 모녀’ 등 사망사례 계속돼작년 위기가구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