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롤체 중국서버
NO.2: 롤토 체스 중국 서버
NO.3: 중국 TFT 사이트
NO.4: 중국 롤체 덱 사이트
NO.5: 중국 롤체 디시
NO.6: 중국 롤체 랭킹
NO.7: 중국 롤체 메타
NO.8: 중국 롤체 하는법
NO.9: 중국 롤체지지
NO.10: 중국 롤토체스 다운
트럼프 대통령은 2일(현지시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트루스소셜에 자신의 모습을 가톨릭의 수장인 교황처럼 꾸민 사진을 올렸다.
인공지능(AI)으로 생성한 것처럼 보이는 이 사진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교황이 입는 흰색 예복에 금색 십자가 목걸이를 걸고 있다.
입을 굳게 다문 표정으로 오른쪽 검지손가락은 하늘을 향해서 들고 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달 21일 프란치스코 교황이 선종한 이후 취재진으로부터 차기 교황에 대한 선호도 질문을 받자 “내가 교황이 되고 싶다”며 “그게 내 넘버원 선택”이라고 발언한 바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선호하는 추기경이 있는 것은 아니라면서도 “뉴욕이라는 곳에 매우 훌륭한 추기경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이는 보수성향의 티머시 돌런 추기경을 거론한 것이라는 해석이 나왔다.
선종한 프란치스코 교황은 트럼프 대통령과 집권 1기 때부터 각종 국제 현안을 두고 대립해 왔다.
2016년 대선 당시 트럼프 대통령의‘멕시코 국경 장벽 설치’공약을 두고 프란치스코 교황이 “벽만 세우려 하는 이는 기독교인이 아니다”라고 직격했다.
당시 트럼프 대통령은 “종교 지도자가 어떤 사람의 믿음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수치”라고 받아쳤다.
외신은 트럼프 대통령과 지지자들이 이번에는 교리를 우선시하는 보수파 인사가 교황으로 선출되기를 원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한편 차기 교황 선출을 위한 콘클라베는 오는 7일부터 열린다.
중국 롤체지지
중국 롤토체스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앞서 지난 18일 윤 대통령은 서울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을 찾아 "대파 한 단에 875원이면 합리적인 가격 같다"고 말한 바 있다.
중국 롤토체스 사이트,김 전 위원은 "(자신이야말로) 가짜 뉴스의 대표적 피해자"라며 "4~5개월 동안 수사 받고 전부 무혐의를 받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