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3인용 물고기 게임
NO.2: Insaniquarium 플래시
NO.3: fishy 게임 무료다운
NO.4: insaniquarium 게임하기
NO.5: 무료 물고기 게임
NO.6: 물고기 게임 2인용
NO.7: 물고기 게임 io
NO.8: 물고기 게임 플래시
NO.9: 물고기 키우기 3인용
NO.10: 물고기키우기게임명작게임
NO.11: 스팀 물고기 게임
NO.12: 옛날 물고기 게임
검찰 "살인의 귀책사유를 피해자에게 떠넘겨…죄질 불량"
(수원=뉴스1) 유재규 기자 = 경제적인 문제와 이혼하자는 요구에 아내를 살해한 후,3개월 가량 시신을 차량 트렁크에 은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40대 중국인에 대해 검찰이 징역 30년을 구형했다.
수원지법 제15형사부(부장판사 정윤섭)는 8일 살인 및 사체은닉 혐의로 구속기소 된 A 씨(40대.중국국적)에 대한 변론을 종결했다.
검찰은 이날 결심공판에서 A 씨에게 징역 30년을 구형했다.
검찰은 최종 의견진술을 통해 "살해 동기가 불분명하고 살인의 귀책사유를 피해자에게 넘기는 등 죄질이 매우 불량하다.중형이 불가피하다"며 구형 사유를 밝혔다.
변호인 측은 최후변론을 통해 "법이 허용하는 내 선처를 바란다"고,A 씨는 "부인에게 죄송하다"고 최후 진술했다.
A 씨는 2024년 11월26일 오전 10시9분께 경기 수원지역 소재 자신의 주거지에서 아내 B 씨(당시 40대)와 말다툼하던 중 주먹으로 머리 부위를 여러 차례 때려 살해한 혐의로 기소됐다.
이어 A 씨는 같은 날 오후 B 씨 시신을 이불로 감싸 자신의 차량 트렁크에 실은 후,주거지 인근 공영주차장에 은닉한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2월3일 B 씨 지인으로부터 실종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A 씨 범행 시기부터 B 씨 휴대전화 통신내역과 신용카드 사용내역 등 '생존 반응'이 확인되지 않는 점 등을 토대로 수사를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부부가 자주 다퉜다는 진술과 평소 B 씨에 대한 A 씨의 의처증 증세 등으로 A 씨를 유력한 용의자로 특정,추적을 통해 지난 2월19일 주거지에 있던 그를 긴급 체포했다.
당시 B 씨 시신은 A 씨 차량 트렁크에 그대로 은닉돼 있었으며 부패가 일부 진행된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A 씨는 이날 피고인신문을 통해 "아내가 우울증이 걸렸는데 사건당일,나에게 칼을 들고 내 머리채를 잡아 (살인을) 범행했다"고 주장했다.
평소 부부 사이가 좋지 못했다는 이웃들의 진술은 거짓이며 자신의 의처증은 없고 우발적으로 살인 범행을 저질렀다는 점을 내세웠다.
또 B 씨의 우울증세는 과거 보이스피싱 피해로 돈 4800만원을 잃어 앓게 됐다고 증언했다.
하지만 검찰은 "평소 다툼이 잦았다는 이웃들의 증언,피라미드게임 결말 디시의처증세로 B 씨가 힘들어해 이혼을 원한다는 진술이 여럿 있다"며 "또 피고인은 모든 수사단계에서 B 씨의 보이스피싱 피해 사실에 대해 진술한 바 없다"면서 그의 범행은 계획적이라고 강조했다.
A 씨에 대한 선고 공판은 오는 6월12일에 열릴 예정이다.
물고기 게임 플래시
물고기 게임 플래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앞서 의대생 단체인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의대협)은 15일과 16일 잇따라 긴급회의를 열어 전국 40개 의대 학생들이 20일을 기점으로 동맹휴학 또는 이에 준하는 단체행동에 나서기로 했다.
물고기 게임 플래시, 바이든 대통령은 고령(81세)에 따른 인지력 논란에 시달리고 있으며, 가장 최근의 미시간주 민주당 경선에서는 ‘지지후보 없음’(uncommitted)이 13%에 달할 정도로 당내에서도 부정적 여론이 상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