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덱스터 오징어게임
NO.2: 쇼박스 주가
NO.3: 싸이런픽쳐스
NO.4: 오징어게임 관련주
NO.5: 오징어게임2
NO.6: 오징어게임2 관련주
NO.7: 오징어게임2 제작사
백종원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장보인 기자 =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식품 재료에 대한 허위 정보를 광고에 담았다는 의혹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6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식품표시광고법 위반 혐의로 백 대표와 더본코리아 법인을 입건해 조사 중이다.
앞서 강남구청은 더본코리아가 '덮죽' 제품에 베트남산 새우를 사용하면서 광고에는 '국내산',파워볼pbg 위너'자연산' 등 표현을 사용하는 등 허위 정보를 담았다는 민원을 접수해 경찰에 고발했다.
경찰은 백 대표가 운영하는 '빽다방'이 신제품 '쫀득 고구마빵'을 홍보하며 재료 원산지를 국내산으로 오인케 했다는 의혹,우리나라 카지노더본코리아가 지역 축제에서 산업용 금속으로 만들어진 조리도구를 사용하면서 이를 식품용 금속으로 만들어진 것처럼 오인케 했다는 의혹도 수사 중이다.
싸이런픽쳐스
오징어게임 쇼박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힌튼 교수는 "AI에게 목표를 주면 해결책으로 인간에게 나쁜 방법을 찾아낼지도 모른다"며 "예컨대 AI에게 기후변화를 막도록 지시하면 이 목적 달성을 위해 인간을 배제하는 게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실행에 옮길 위험성이 걱정된다"고 우려했다.
오징어게임 쇼박스,불법 선거운동 의혹에 대해 선거관리위원회가 검찰에 고발 조치했다는 사실이 확인된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