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GP™2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과 연계.5개월 간 전문교육,실무프로젝트 진행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은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이 소프트웨어(SW)·디지털 혁신인재의 '새로운 싹'을 틔우고 성장시켜 서울 청년들의 취·창업을 돕고자 조성한 교육 사업이다.
오는 8월부터 진행되는 '새싹 사이버보안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사이버보안 10만 인재 양성' 국정과제 핵심 수행기관인 KISIA가 운영하는 기업연계형 교육과정으로 사이버보안을 수행할 예비인력의 산업계 투입을 지원하기 위해 개설됐다.
'새싹(SeSAC) 사이버보안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전문교육 3개월,실무 프로젝트 2개월 등 총 5개월간 운영되며 전문교육은 △클라우드보안 △정보보호법·제도 △악성코드 분석 △보안관제 △모의해킹 등 직무 실습을 중심으로 교육한다.실무 프로젝트는 교육생이 전문가 멘토와 함께 실무역량 강화를 목표로 주제를 구성한다.
특히 실무 트렌드를 반영한 교육과정으로 현장에 바로 적용 가능한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이 외에도 기업채용설명회,자기소개서 및 포트폴리오 작성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취업을 지원한다.
교육생 모집은 오는 7월 14일까지이며 서류전형,레벨테스트,면접전형을 거쳐 총 28명의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선발된 교육생들은 8월 5일부터 청년취업사관학교 용산캠퍼스에서 사이버보안 전문인력으로 성장하기 위한 교육을 받는다.7월 4일에 진행되는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모집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홍준호 KISIA 한국정보보호교육원 원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실무감각을 익힌 현장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최근 5년간 수료생 평균 취업률 87%의 성과를 달성한 만큼 교육원만의 교육 노하우를 통해 사이버보안 전문가를 꿈꾸는 청년들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영철 KISIA 회장(파이오링크 대표)은 "서울경제진흥원과의 협력을 통해 우수 정보보호기업 연계형 교육과정을 운영,산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사이버 보안 혁신 인재를 육성하고 기업에 연계해 인력양성 선순환 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모토GP™24모니터랩,스틸리언,씨에이에스,모토GP™24엔시큐어,윈스,모토GP™24이글루코퍼레이션,지니언스,모토GP™24테이텀시큐리티,파이오링크,피앤피시큐어,모토GP™24한국통신인터넷기술 등 11개 우수 정보보호기업이 교육에 참여할 예정이다.
모토GP™24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모토GP™24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실무적으로 혼란이 있을 수 있는 만큼 법원이 대략적으로라도 이혼 위자료에 대한 방향성을 밝히거나 논의에 나서야 한다는 제안도 나왔다.
모토GP™24,분명 의사도, 정부도 양보해야 할 부분이 생길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