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홀덤펍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엔비디아가 하락했으나 다른 반도체주가 대부분 랠리,반도체지수는 0.81% 상승했다.
9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반도체지수는 0.81% 상승한 4466.50포인트를 기록했다.
일단 엔비디아는 0.61% 하락한 116.65달러로 장을 마감했다.
이날 엔비디아는 미국 정부의 대중 반도체 수출 제한에 대응하기 위해 중국 전용인 H20 반도체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국 정부의 요구에 맞게 칩을 더 다운그레이드하려는 것.
앞서 엔비디아는 바이든 행정부의 수출 규제에 대응하기 위해 중국용으로 성능이 낮은 H20을 개발했었다.
그런데 성능을 더욱 낮추기 위해 또 다른 버전을 생산할 것이라고 밝힌 것.
그러나 이는 임시방편이지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지 못할 것이란 우려로 주가가 하락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다른 반도체주는 대부분 상승했다.엔비디아가 하락했지만 경쟁업체인 AMD는 1.12% 상승했다.
이뿐 아니라 인텔이 2.00%,마이크론이 0.83%,도박 인생 썰대만의 TSMC가 0.74% 상승하는 등 대부분 주요 반도체주가 랠리했다.이는 미중 무역 협상에 대한 기대감 때문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반도체지수도 1% 가까이 상승,마감했다.
광교 홀덤펍
광교 홀덤펍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종로보건소 방향으로 도주한 강씨는 인근 교회 2층 옥상에 숨어 있다 경찰에 붙잡혔다.
광교 홀덤펍,억울해서 그냥은 못 죽겠다고 했다”면서 “남남이 되고 죽었으면 소원이 없고 돈이고 뭐고 다 싫고 이혼만 하고 죽게 해달라고 나에게 말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