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SN
NO.2: psn 3월 무료게임
[앵커]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SK텔레콤 해킹사태에 사과했습니다.
해킹사태 이후 공식석상에서 대국민 사과를 한 건 오늘(7일)이 처음인데요.
김동필 기자,최태원 회장이 직접 나서서 사과를 했네요?
[기자]
사태가 장기화되고 정치권에서도 비판 여론이 커지자 최 회장이 직접 나선 것으로 풀이됩니다.
[최태원 / SK그룹 회장 : 사이버 침해 사고로 고객분들과 국민들께 불안과 불편을 초래했습니다.SK그룹을 대표해서 사과드립니다.]
최 회장은 "정부 조사에 적극 협력해 사고 원인 규명에 주력하고,코스피 도박피해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또 외부전문가 중심의 정보보호혁신위원회를 만들어서 SK그룹 전반에 대한 보안 실태를 검사하겠다고 강조했는데요 최 회장은 "단순 IT 보안 문제가 아닌 국방문제라고 인식하고 있다"라면서 "안보 체계를 제대로 세우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위약금 문제에 대해선 "이사회 일원이 아니라 한정돼 있지만,카지노 드라마 공개 시간고객 간 형평성 문제와 법적 문제를 포함해 SKT 이사회에서 검토하고 있다"라면서 "최대한 불편이 없도록 해결됐으면 한다는 생각"이라고 답했습니다.
[앵커]
그런데 유심 교체 작업은 여전히 더디다고요?
[기자]
SKT는 오늘 오전 9시 기준 107만 명이 유심을 교체했다고 밝혔는데요.
전체 가입자가 2천500만 명이란 점을 고려하면 약 4% 수준입니다.
SKT는 내달까지 유심 1천만 개를 확보하는 한편,교체에도 속도를 낸다는 방침인데요.
다만 하루에 처리할 수 있는 용량이 20만 명 정도 수준에 그치면서 모두 교체하려면 약 3~4개월은 더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유심 보호 서비스에는 2천411만 명 가입하면서 해외 로밍 이용자를 제외하곤 100% 자동 가입을 완료했습니다.
한편,SKT는 내일(8일) 예정된 국회 과방위 청문회에 불출석 사유서를 제출한 최 회장 대신 유영상 SKT CEO가 증인으로 참석한다고 밝혔습니다.
SBS Biz 김동필입니다.
psn 3월 무료게임
psn 4월 무료게임 2024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박 장관은 국회 표결 직후 정부서울청사에서 입장문 발표를 통해 “전세사기 특별법 개정안은 일반 국민에게 악성 임대인의 채무를 전가하는 것과 다름없다”며 “충분한 협의와 폭넓은 사회적 공감대 없이 개정안이 일방적으로 처리된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며 수용하기 어렵다는 점을 다시금 분명히 밝힌다”고 강조했다.
psn 4월 무료게임 2024,정우택, 자택서 장고정 의원의 지역구 사무실은 굳게 닫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