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utbolo aksesuarai
NO.2: Viskas futbolui
NO.3: 비트바둑이
8일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사기 등 혐의로 8명을 검거하고 이 가운데 주범인 70대 여성 A씨를 검찰에 구속 송치했다.
A씨는 2019년부터 4년여동안 서울과 인천 등의 빌라와 오피스텔 48채를 자신과 친척 이름으로 사들인 뒤 세입자들에게 전세보증금을 돌려주지 않은 혐의를 받는다.
현재까지 파악된 피해자는 36명,21_21 디자인 사이트피해액은 88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매매가와 전세보증금이 비슷한 일명 깡통주택을 만들고 떼먹은 보증금을 대출 상환금과 생활비,스포츠 토토 레전드 제로사이트사업자금 등에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임차인 48명과 전세계약을 해놓고 월세계약을 한 것처럼 위조해 금융기관 12곳으로부터 담보 대출받은 약 71억원을 빼돌린 혐의(위조사문서행사)도 받는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 다수가 전세보증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임대인들로부터 보증금을 받지 못하고 있다”며 주택도시보증공사(HUG) 등의 전세보증금 반환보증보험 가입을 당부했다.
Futbolo aksesuarai
비트 바둑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신입은 LG, SK하이닉스, 현대모비스 등의 전통적 대기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던 한편 사원 이상에서는 카카오, 네이버, 비바리퍼블리카 등의 IT 플랫폼 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비트 바둑이,기조강연에서 장병탁 원장은 “AI 기술이 점차 언어나 미디어를 생성하는 '생성형'에서 인간의 행동을 대신하는 '행동형'으로까지 발전하고 있으며, 우리나라가 퍼스트무버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적극적으로 행동형 AI 투자에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